본문 바로가기

자연스럽게 영어 배워요…영어동화 '로켓걸' EBS 영어채널서 방영

중앙일보 2018.02.28 10:13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리틀팍스가 오는 3월 1일부터 리틀팍스 영어동화 Rocket Girl(로켓걸)을 EBS 영어채널에서 방영한다고 밝혔다.  
 
2000년에 설립된 리틀팍스는 충분한 영어 노출을 통한 자연스러운 영어 학습법을 선도해 왔다. 특히 영어에 충분히 노출되기 어려운 한국의 환경을 고려하여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영어동화를 웹사이트로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약 3,700여 편 영어동화에 매일(월-금) 1편씩 새로운 동화를 발표하고 있다. 영어동화는 유아부터 고등수준까지 9단계로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국 유명 리더스 작가진과 현지 유명 성우진이 참여하여 완성도가 높다.
 
이번에 EBS에서 방영하는 Rocket Girl(로켓걸)은 리틀팍스의 창작동화이자 웹사이트 회원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은 시리즈 동화이다. 평범해 보이는 8살 소녀 록시가 슈퍼히어로로 변신하여 악당들로부터 메트로시티를 구하는 내용으로, 영어 수준은 초등 고학년 정도나 흥미로운 소재로 유아부터 초등 고학년생에게까지 폭넓게 사랑 받고 있다.  
 
EBS 영어채널에는 매주 목, 금 오전 8시 10분부터 8시 20분까지 10분간 방영된다. 이 외에도 매주 토, 일 오전 8시 10분, 목, 금 오후 1시 10분에도 재방송을 진행하여 더욱 편리하게 동화를 볼 수 있다.  
 
리틀팍스 양명선 대표는 “지난가을 Journey to the West (서유기)를 EBS 영어채널에 방영한 데 이어 이번에도 인기 창작동화 로켓걸을 EBS 영어채널에 방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애니메이션 영어동화 개발과 접근 방법을 더 고민하고 노력할 예정입니다.”고 말했다.
 
EBS 영어교육부 김평진 부장은 “리틀팍스의 애니메이션 영어동화는 재미와 학습 성과를 모두 원하는 시청자들을 만족시킬 것”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영어동화가 TV라는 친숙한 매체를 만나 더 큰 시너지를 얻을 것으로 기대합니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