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비즈스토리] 진드기·세균 막는 반려견용 기능성 의류 출시

중앙일보 2018.02.28 00:02 주말섹션 3면 지면보기
애견의류 브랜드인 리얼펫(REALPET)은 봄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산책이나 여행을 할 때 야외에서 옮을 수 있는 진드기와 세균을 막아주는 ‘항균가공 소재’의 기능성 의류를 선보였다.
 
리얼펫의 항균가공 소재 의류는 야외활동이 많은 반려견에게 적합하다. [사진 리얼펫]

리얼펫의 항균가공 소재 의류는 야외활동이 많은 반려견에게 적합하다. [사진 리얼펫]

리얼펫의 항균가공 소재 애견의류는 야외활동이 많고 실내·외에서 함께 생활하는 반려견에게 적합한 애견의류다. 반려견의 건강과 피부 안전을 위해 원단에 항균가공 처리를 해 세균·진드기의 번식을 차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항균가공 소재 애견의류는 항균성 테스트를 통과해 품질검증도 마쳤다. 또 애견의류는 수준 높은 봉제기술로 만들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야간식별 LED 장식이 들어간 하네스 등 액세서리는 야간산책을 즐기는 반려인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임명균 리얼펫 대표이사는 “이제는 귀여운 애완동물만이 아닌 인생을 함께 공유하는 동반자인 만큼 애견의류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건강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리얼펫은 활동량이 많은 반려견에게 편안함과 깨끗함을 제공하며 화려함보다는 깔끔함과 정교함에 기반을 두고 있는 애견의류·애견용품 전문 브랜드다. 리얼펫은 안전성과 디자인 부분에 지속적으로 연구·개발 투자를 하고 있으며, 실용신안등록 및 디자인등록 등 다수의 특허를 보유 중이다.
 
 
송덕순 객원기자
공유하기

Innovation Lab

Branded Content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