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완벽한 휴식 위한 소파… 강서점 오픈기념 할인

중앙일보 2018.02.28 00:02 3면 지면보기
리클라이너소파 La-Z-Boy 직영 4호 전시장인 강서점이 문을 열었다. 등촌역 4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다. 오픈을 기념해 행사 매장에서는 특정 상품에 한해 40% 할인(제품 소진 시까지)을 진행하며 각종 혜택과 사은품도 마련돼 있다.
 

레이지보이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에게 휴식은 더 없이 중요하다. 가정에서의 휴식은 어떻게 쉬느냐가 중요한 포인트다. 가정의 휴식에서 큰 역할을 하는 소파의 선택에서 리클라이닝 기능을 갖춘 제품이 주목받는 이유다.
 
La-Z-Boy 리클라이너는 허리와 척추 부분을 지지해 허리의 긴장 을 풀어주고 몸 전체의 근육을 이완시켜 준다. [사진 레이지보이]

La-Z-Boy 리클라이너는 허리와 척추 부분을 지지해 허리의 긴장 을 풀어주고 몸 전체의 근육을 이완시켜 준다. [사진 레이지보이]

1927년 리클라이너를 개발한 La-Z-Boy는 90여년 동안 끊임없는 품질 혁신으로 세계인이 사용하는 리클라이너가 됐다. La-Z-Boy 리클라이너는 어떤 자세에서도 허리와 척추 부분을 부드럽게 지지해 줌으로써 허리의 긴장을 풀어주고 몸 전체의 근육을 자연스럽게 이완시켜 준다.
 
La-Z-Boy 강서 직영점에서는 La-Z-Boy의 특허기술로 제작된 전동형·흔들형·고정형 리클라이너를 비롯해 잔잔한 안마기능의 리클라이너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올해 봄 정기세일을 내달 1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La-Z-Boy 전 제품을 물류센터 가격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경기도 광주에 있는 G&G 본사와 잠실·수원·강서직영점, 롯데·현대·갤러리아·아이파크 백화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레이지보이 리클라이너는 예비맘들도 많이 찾으며, 혼수예물로도 인기가 높다. 
 
 
김승수 객원기자(kim.seungsoo@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