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기초화장품 검색어 1위에 올라

중앙일보 2018.02.26 17:43
울트라브이(ULTRA V)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의 인기가 2018년에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울트라브이(대표 권한진)에 따르면 이데베논 앰플은 출시 이후 많은 관심을 받으며 기초화장품 검색어 상위자리를 지켜왔다. ‘이데베논 앰플’은 금일(26일) 포털사이트 N사의 기초화장품 검색어 1위에 등극했다.
 
지난 2016년 11월, ‘이데베논’이라는 생소한 성분의 앰플을 가지고 롯데홈쇼핑에 최초 입점한 울트라브이는 브랜드의 인지도가 아닌 제품의 성분과 효과로 승부하며 완판 릴레이를 이어가 홈쇼핑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그 결과 2017 롯데홈쇼핑 뷰티 방송 상품 누적 주문금액 기준 뷰티상품 전체 1등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이후 이데베논 앰플은 국내 대표 헬스·뷰티숍 올리브영에 세럼을 포함한 ‘결광앰플 세트’로 입점한데 이어 전 세계로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이데베논’이라는 생소한 성분을 대중적인 국민 앰플로 만들어낸 울트라브이의 기업 가치 역시 연일 상승 중이다.
 
이데베논 앰플의 성공으로 잇따른 유사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이데베논 앰플 고유의 조성물 특허 발명(제10-1374213호)을 기초로 한 본 제품의 효능과 고유성을 따라오기는 어려울 것이라는 것이 울트라브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본 앰플은 차세대 항산화제로 주목받고 있는 이데베논과 천연보습인자 히알루론산을 바탕으로 노벨상 수상원료인 EGF,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나이아신마이드 등 화제의 성분들이 함께 포함된 다기능 피부 개선 앰플이다.  
 
특히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바탕으로 하고 있음에도 끈적임을 최소화했으며 공기 중의 수분까지 피부 속으로 끌어당겨 장시간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켜 주어 환절기에도 판매 호조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