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빅, 대한민국 선전기원 코리아 패키지 출시

중앙일보 2018.01.30 16:40
대한민국 대표 골프용품 브랜드 ㈜볼빅(회장 문경안)이 2018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며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컬러 골프공과 볼마커가 함께 구성 된 코리아 패키지를 출시했다.
 
볼빅의 코리아 패키지는 해외수출용으로 한정되었던 컨트리팩의 한국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프리미엄 3PC 컬러 골프공인 비비드 제품에는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하회탈, 성문, KOREA 문구가 프린트되어 있고 6구와 12구 총 2종으로 출시되었다.  
 
6구세트는 태극마크의 컬러인 레드와 블루 컬러볼과 태극기 볼마커가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12구 세트는 레드, 블루, 화이트 볼과 함께 비비드에서도 희귀컬러인 블랙 컬러볼이 함께 구성되어 있는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다.
 
코리아 패키지에 구성된 비비드는 세계 최초의 무광택 컬러볼로 실전 라운드에서 눈부심을 감소 시켜주는 특수 코팅 기술인 무반사 비비드코팅으로 보다 선명하고 다양한 색상구현은 물론 뛰어난 커버 내구성을 자랑한다.
 
볼빅의 마케팅 담당자는 “2018년 국내외에서 다양한 이벤트들이 많이 개최된다. 모든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에서 컨트리팩의 한국버전을 출시하게 됐다. 특히, 코리아 패키지 12구 제품은 1,800개 수량의 한정판으로 출시된 만큼 상징성을 가지고 있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볼빅 코리아 패키지는 볼빅몰 및 전국 주요 골프숍, 이마트, 골프존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