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트렌드] 잔티젠·보이차 추출물로 군살·체지방 관리

중앙일보 2018.01.30 00:02 3면
종근당건강은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를 한데 모은 건강기능식품 ‘24360올컷’(사진)을 내놨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 들어 있는 제품이다. 제품명에는 제품의 모토와 특징이 오롯이 담겨 있다. ‘올컷(All Cut)’은 굶지 않고 하루 세끼 챙겨 먹으면서 다이어트 고민을 없앤다는 뜻이다. 또 ‘하루 2번, 4가지 기능 성분으로 360도 아름다운 신체 선을 살린다’는 모토를 ‘24360올컷’으로 표현했다.
 

종근당건강 24360올컷


다음달 6일까지 할인 행사
‘24360올컷’은 자연 소재 원료에서 추출한 안전한 성분들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각 기능에 따라 낮과 밤에 섭취하는 성분이 다르다. 낮에는 과잉 섭취한 탄수화물·지방이 체내에 축적되지 않도록 억제하고, 밤에는 기초대사량 감소로 쌓인 군살을 관리한다.

 
낮에 섭취하는 제품에는 보이차 추출물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이 함유됐다. 보이차 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밤에 섭취하는 제품에는 잔티젠(미역·석류 복합물), 알로에전잎, 병풀 추출물 분말(부원료)이 포함됐다. 잔티젠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알로에 전잎은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나이가 들면서 생긴 불필요한 군살이 고민인 사람, 밥·밀가루 등 탄수화물 섭취로 뱃살이 늘어난 사람, 야근과 회식이 잦아 살찌는 게 걱정인 직장인,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된다. 1일 2회, 1회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종근당건강은 신년을 맞아 ‘24360올컷’을 다음달 6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500명에게 유통 최저가로 판매한다. 제품 문의와 판매는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문의 1811-2436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