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트렌드] 가기 전 출석체크 하고 게임 즐기니 온갖 선물 쏟아진다

중앙일보 2018.01.09 00:02 6면 지면보기
지산리조트 날마다 이벤트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맞아 전국 스키장에서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린다. 경기도 이천의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는 수도권과 가까운 지리적 이점과 더불어 시즌 내내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스키어와 스노보더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산리조트를 방문하기 전 알아두면 좋을 만한 주요 이벤트를 소개한다.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에 위치한 지산리조트는 서울 강남에서 차로 40분 거리다. 접근성이 좋은 수도권 대표 스키장으로 매 시즌 많은 스키·스노보드 마니아가 찾는다.
수도권 접근성이 좋은 경기도 이천의 지산리조트 야간 전경. [사진 지산리조트]

수도권 접근성이 좋은 경기도 이천의 지산리조트 야간 전경. [사진 지산리조트]

 
스키장으로 떠나기 전 지산리조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부터 방문해 보자. 매일 참여 가능한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 후 간단한 게임을 통해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전동 킥보드(2명), 아이폰8(3명), 고프로 히어로5(3명), 현대백화점 5만원 상품권(50명)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과 시즌 이용권, 리프트·렌털 할인권 등이 2만여 명에게 쏟아진다. 이 이벤트에 꾸준히 참여하면 별도의 이벤트 기회를 덤으로 얻을 수 있다. 출석체크 이벤트에 10회 이상 참여하면 이벤트가 끝난 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할 경우 영화 예매권이 주어지는 ‘출석체크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지산리조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키 탄 뒤엔 반값 온천서 휴식 
활강의 짜릿함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기려는 가족 단위 방문객이라면 스키장 이용 시 인근 온천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제휴 할인 혜택을 누려보자. 지산리조트는 2017/2018 시즌권 이용자 및 리프트권 이용객을 대상으로 인근의 이천 테르메덴 바데풀 수영장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테르메덴 매표소에서 지산리조트 리프트권이나 시즌권을 제시하면 최대 4명까지 바데풀 수영장 입장권을 50% 할인받을 수 있다. 리프트권 소지자는 발행일로부터 15일 이내에 테르메덴을 방문하면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3월 1일까지다.
 
지산리조트 관계자는 “최근 주말과 휴일을 이용해 가족 단위 고객을 중심으로 집과 가까운 곳에서 여가생활을 즐기고 싶어 하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스키장 방문 전 홈페이지나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미리 확인하면 보다 즐겁고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말했다.
 
한진 기자 jinnylamp@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