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어린이 키 성장 건기식 '아이커' 할인

중앙일보 2018.01.08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3면 지면보기
헬스벨 알짜정보 
2016·2017년 ‘건강기능식품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한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커’(사진)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종근당건강의 ‘아이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식약처에서 유일하게 어린이 키 성장 원료로 인정한 ‘황기 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을 주원료로 한다. 경희대 한방병원이 진행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어린이 키 성장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됐다. ‘아이커’를 섭취한 어린이의 신장, 신장 SDS(표준편차), 키 백분위 수, IGFBP-3(성장인자결합 단백질)가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아이커’는 식물 원료 추출물을 함유해 신체에 부정적인 영향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딸기맛 분말 형태로 1일 1회, 1포를 우유 200mL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딸기우유 향과 맛이 나서 한약 냄새에 거부감이 있거나 흰 우유를 꺼리는 어린이에게 좋다. 키가 작거나 성장 속도가 느린 성장기 어린이, 성장판이 열려 있는 10대 청소년에게 권할 만하다.
 
종근당건강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아이커’를 유통 최저가로 판매한다. 제품 문의와 판매는 전화를 통해 진행된다.
 
기간 1월 8~15일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