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케이렌탈,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중앙일보 2017.12.28 17:10
렌탈전문 업체 '오케이렌탈'이 중앙일보 후원 2017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1위를 수상했다.  
 
2011년 렌탈 업계의 대표브랜드인 코웨이, 2014년 현대백화점 정수기로 렌탈 경험 및 노하우를 축적해 2017년 종합독립법인으로 출범한 오케이렌탈은 생활환경가전 렌탈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웨이는 물론 LG 퓨리케어, SK 동양매직, 현대큐밍, 쿠쿠전자, 청호나이스 등 다양한 생활가전 신제품이 출시돼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의 폭이 넓어진 가운데, 오케이렌탈은 브랜드별 상세조건을 한번에 비교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계약조건, 위약금, 사은품까지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의 편의를 높였으며, 고객 위주의 운영방침과 다양한 마케팅지원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제고하고 있다.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또한 SNS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 1:1상담,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방법을 통해 소통하고 있다.
 
이어, 생일 고객 이벤트 등으로 기존 고객에 대한 관리도 소홀히 하지 않는 오케이렌탈은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의 만족도도 높일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다.
 
오케이렌탈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다양한 브랜드와 다양한 제품 소개 및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이 렌탈 서비스를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할인 서비스 및 사은품 등을 제공해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으며,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며 기업가치를 추구하고 있다.
 
오케이 렌탈 측은 "정확한 제품정보전달과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오케이 렌탈은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1위 수상으로 말미암아 더욱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