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코리아테크 '카사업', 이영애와 전속모델 계약

중앙일보 2017.12.21 11:11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가 최근 선보인 멀티 스킨케어 디바이스 ‘카사업(CAXA UP)’의 전속모델로 배우 이영애를 발탁해 TV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배우 이영애(카사업 광고 촬영)

배우 이영애(카사업 광고 촬영)

 
이영애는 4년째 모델로 활약해온 마사지 롤러 제품 ‘리파(ReFa)’에 이어 카사업까지 코리아테크의 뮤즈로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카사업은 약 2000년 전부터 이어져온 동양의 전통 피부 미용법인 ‘괄사’ 기법에 마이크로 커런트와 이온 스킨케어 테크놀로지를 융합한 리프팅·스킨케어 디바이스다. 마이크로 커런트 모드는 살결을 정리하고 피부 탄력을 관리하는 ‘선’ 관리에 도움이 되며 이온 스킨케어 모드는 유효 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 생기있는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줘 ‘면’ 관리에 적합하다.
 
카사업은 얼굴의 턱선, 팔자 부위, 눈밑, 미간뿐만 아니라 이마와 목같은 넓은 부위의 리프팅 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카사업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비타민C 세럼인 ‘카사업 세럼’은 세라미드 폴리머, 돌외 진액, 비타민C 유도체가 주성분으로 피부 탄련 개선에 도움을 주며 카사업 디바이스가 피부 속까지 영양 흡수를 돕는다. 피부 탐지 기능이 있어 피부에 닿기만 해도 전원이 자동으로 ON/OFF 돼 사용이 편리하고 퍼플, 핑크, 화이트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이영애는 “카사업은 작고 가벼워 매일 가지고 다니며 촬영 전이나 대기실에서 준비할 때 등 틈틈이 사용하고 있다”며 “촬영장이 건조해서 피부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하는데 카사업의 스킨케어 기능 덕분에 걱정을 덜고 있다”고 사용 소감을 전했다.
 
코리아테크 마케팅 담당자는 “리파의 전속모델로 이영애씨와 연을 맺었고 ‘이영애 롤러’라는 애칭을 얻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이영애씨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스킨케어 디바이스 ‘카사업’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영애가 촬영한 카사업 광고 영상은 12월 중순에 온에어 됐으며 카사업은 백화점·면세점에 입점돼 있는 리파 숍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테크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Innovation Lab

Branded Content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