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한은행 김단비, 2년 연속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팬 투표 1위

중앙일보 2017.12.08 15:02
김단비. [사진 WKBL]

김단비. [사진 WKBL]

 김단비(27·신한은행)가 2년 연속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팬 투표에서 최다 득표 영예를 안았다.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은 8일 2017-2018시즌 올스타전 참가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7일까지 진행된 팬 투표 결과 김단비는 4073표를 받아 3702표의 박혜진(우리은행)에 앞서 2년 연속 팬들로부터 가장 많은 표를 얻었다. 외국인 선수 부문에선 나탈리 어천와(우리은행)가 3197표로 가장 많은 표를 받았다. 
 
올해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은 24일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린다. 소속팀 구분 없이 팬 투표 순위에 따라 드래프트 방식으로 팀이 구성되는 이번 올스타전에서 김단비는 핑크스타, 어천와는 블루스타를 이끌게 됐다. 입장권 예매는 11일 오후 2시에 시작하며 티켓링크 인터넷 홈페이지와 콜센터, 스마트폰 티켓링크 앱을 통해 진행된다.
 
▶ 2017-2018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 출전 선수 명단
 
핑크스타
감독= 위성우(우리은행) 
코치= 안덕수(국민은행) 신기성(신한은행)
팬 투표 국내선수= 김단비(신한은행), 박지수(국민은행), 이경은, 구슬(이상 KDB생명), 염윤아(KEB하나은행)
팬 투표 외국선수= 카일라 쏜튼(신한은행), 다미리스 단타스(국민은행), 자즈몬 과트미(KEB하나은행), 르샨다 그레이(신한은행)
감독 추천 선수= 임영희(우리은행), 백지은(KEB하나은행), 김한별(삼성생명)
 
블루스타
감독= 김영주(KDB생명) 
코치= 임근배(삼성생명) 이환우(KEB하나은행)
팬 투표 국내선수= 박혜진(우리은행), 강이슬(KEB하나은행), 강아정(국민은행), 박하나, 배혜윤(이상 삼성생명)
팬 투표 외국선수= 나탈리 어천와(우리은행), 엘리사 토마스(삼성생명), 모니크 커리(국민은행), 이사벨 해리슨(KEB하나은행)
감독 추천 선수= 한채진(KDB생명), 곽주영(신한은행), 김보미(국민은행)
 
김지한 기자 kim.jihan@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