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화영어 1위 매드포스터디 굿 콘텐트 서비스 인증 3회 연속 획득

중앙일보 2017.12.05 17:49
국내 인터넷 이용자 대상 순위 선정 전문 사이트 “랭키닷컴”에서 2010년부터 전화영어, 화상영어 순위부분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매드포스터디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굿 콘텐츠서비스 인증(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기관으로 3회 연속 선정되었다.  
 
국민이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는 우수 콘텐트서비스(모바일 앱·웹, PC웹 서비스)를 발굴하여 품질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굿 콘텐츠서비스 인증”은 온라인 콘텐츠서비스(모바일 앱·웹, PC웹 서비스)에 대한 품질인증을 통해 서비스제공자는 해당 콘텐츠서비스의 공신력을 확보하고, 이용자는 믿고 구매·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이다.  
 
필리핀·벨리즈·미국전화영어 화상영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매드포스터디는 ▷엄격한 무료 레벨테스트를 통해 회원의 어학능력을 측정하고 ▷100% 이력이 공개된 필리핀·벨리즈·미국·캐나다 강사와 학습자의 수업 스케줄을 등록하고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우수한 전화영어, 화상영어전문교재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게다가 기존 전화영어, 화상영어강의의 한계를 넘어 PC는 물론이고 시간과 장소에 제한 없이 스마트 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수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화영어, 화상영어효과도 높다.  
 
㈜매드포스터디 이상민 대표는 "매드포스터디가 공신력 있는 정부기관으로부터 3회 연속으로 우수한 콘텐츠로 인증 받아 의미와 책임이 크다"며 "앞으로 매드포스터디에서 공부하는 모든 분들이 영어회화를 정복 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업체는 필리핀 전화영어 “하루수업”을 오픈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원어민과 영어회화 학습을 하고자 하는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