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정고시 전문 인강 사이트 ‘검마스터’ 굿 콘텐트서비스 인증 획득

중앙일보 2017.11.30 14:52
중·고졸 검정고시 인터넷강의 전문업체인 ㈜지금교육의 검마스터가 11월 17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한 품질인증 평가에서 대한민국 검정고시 ‘굿 콘텐츠서비스 인증(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마크를 획득했다.  
 
굿 콘텐츠서비스 인증은 콘텐트를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를 대상으로 이용자가 쉽게 콘텐트를 구매·이용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우수 사이트를 발굴하여 품질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이러한 품질인증은 콘텐츠 사업자와 이용자 간 온라인상의 콘텐츠 서비스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공정한 유통환경을 조성한다.  
 
중·고졸 검정고시 인강 전문업체인 검마스터의 선생님들은 EBS 입시 및 검정고시 전문 유명강사로 구성됐으며, 업계 최초로 신 교육과정 첫 시험인 2017년 1회 시험의 검정고시 기출문제를 분석한 교재와 강의로 2017년 2회 검정고시 시험 유형적중률 99.14%를 기록하여, 신 개정교육과정 출제기준에 가장 적합한 검정고시 문제집과 인터넷강의라는 평가를 받았다.
 
검마스터의 모든 강좌는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서비스로도 제공이 되고 있으며, 구매자는 PC환경과 동일하게 모바일에서도 수강 중인 강좌를 연동하여 시청할 수 있다. 모바일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기기뿐만 아니라 iOS 기반의 아이폰, 아이패드 등에서도 검마스터 모바일 웹에 접속하여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인터넷 속도가 불안정한 수강생들을 위한 강의 다운로드 방법을 통해 국내 수강생뿐만 아니라 해외 수강생에게까지 질 높은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담당 선생님에게 직접 지도받는 1:1 강좌문의 온라인 시스템 또한 모바일 서비스에서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다.  
 
2018년 검정고시에 맞춰 검마스터는 1회 시험에 불합격 시, 2회 시험까지 강의를 무상으로 연장하는 ‘합격책임반’을 개강하여 제공하고 있다.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이라면 검마스터 중·고졸검정고시 인강을 통해 비용과 시간은 크게 줄이고 효과는 크게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검마스터는 “검정고시생들에게 가장 적합한 프리미엄 검정고시인터넷강의 콘텐츠를 제공해 검정고시생들이 검정고시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중졸검정고시부터 고졸검정고시까지 마스터하여 검정고시 합격뿐만 아니라 대학 및 유학 진학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전문 진학 컨설팅 콘텐츠를 확장하여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