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백의자, 허리부터 목까지 편안한 신제품 '린백 LN25CS' 출시

중앙일보 2017.11.28 10:00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은 허리와 목을 편안하게 받쳐줄 메쉬 목받침의자 `린백 LN25CS`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린백 김무영 대표는 “많은 목받침의자를 점검하고 테스트해 본 결과, 베개처럼 편안하게 목을 받쳐주기에는 메쉬소재의 목라인을 잘 살린 목받침이 효율적으로 목을 편하게 지탱해주기 좋다고 판단, 여러 목받침 라인들의 제품들을 검토해 이번 린백 LN25CS 와 LN27CS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린백 LN25CS는 스페셜형과 고급형으로 나눠 꼭 필요한 기능들만을 갖추고 착석감과 내구성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허리와 목이 편한 가격 대비 최고의 효율을 자랑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했으며 해당 제품은 현재 2018년에 개봉될 예정인 영화 ‘인랑’에 촬영 협찬 중이다.  
 
또 다른 린백 LN27CS 제품은 등받이 상하 조절은 물론 팔걸이 넓이 조정까지 일반 제품들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에게 좀 더 맞춤의자로 세밀한 조정이 이뤄지게끔 제작됐다. 양반다리를 주로 해 앉기에 불편했던 사용자들에게 자세 교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김 대표는 “신제품 출시와 덧붙여 현재 다양한 린백 제품들이 출시돼 있으나 끊임없이 사용자들의 불편함 점이나 요구에 귀 기울여 부담감 없는 가격으로 최대한의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계속해서 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린백의자는 기존에 학생용 책상의자, 컴퓨터의자, 사무실 사무용의자 등 가성비 좋은 의자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으며 최근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가구(의자) 부문 1위’에 올랐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