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눈 건강 지키는 ‘아이클리어 올케어’ 할인

중앙일보 2017.11.27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3면 지면보기
 
눈 건강 지키는 ‘아이클리어 올케어’ 할인
종근당건강이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클리어 올케어’(사진)를 선보였다. ‘아이클리어 올케어’에는 루테인, 오메가3, 비타민 A·E, 아스타잔틴 등 눈 건강 핵심 영양 성분이 들어 있다.
 
 루테인은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황반색소는 안구 손상을 감소시켜 망막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오메가3(DHA 및 EPA 함유 유지)는 뇌·신경·망막 조직의 주요 구성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기능성을 인정했다. 혈행·기억력 개선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다.
 
 비타민A는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하고, 비타민E는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한다. 아스타잔틴은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아이클리어 올케어’는 눈이 침침하고 쉽게 피로해지는 사람에게 권할 만하다. PTP 개별포장 방식으로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해 산패를 방지했다. 1일 2회, 1회 1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종근당건강은 ‘아이클리어 올케어’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500명에게 유통 최저가로 할인 판매한다.  
 
기간 11월 27일~12월 4일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