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gh Collection] 모터스포츠 대회, 푸드 페스티벌 … 마카오 특급호텔서 특별한 겨울휴가를!

중앙일보 2017.11.24 00:02 6면
샌즈 리조트 마카오와 샌즈 마카오가 마카오 윈터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 이용객은 마카오 푸드 페스티벌 및 라이트 페스티벌 등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 샌즈 리조트 마카오]

샌즈 리조트 마카오와 샌즈 마카오가 마카오 윈터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 이용객은 마카오 푸드 페스티벌 및 라이트 페스티벌 등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 샌즈 리조트 마카오]

샌즈 리조트 마카오와 샌즈 마카오는 마카오 윈터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였다. 마카오 윈터 호텔 패키지에 포함되는 호텔은 베네시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홀리데이 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샌즈 마카오 등 다섯 곳이다. 예약 및 패키지 적용은 내년 2월 15일까지 가능하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
윈터 이스케이프 패키지 선보여
가족여행객 다양한 이벤트 만끽

패키지 이용객은 60년 역사를 지닌 권위 있는 모터스포츠 대회 마카오 그랑프리, 마카오 푸드 페스티벌 및 라이트 페스티벌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와 샌즈 마카오에서 선보이는 마카오 디스커버리 투어를 통해 포르투갈과 중국 문화가 조화를 이루는 마카오 특유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는 850여 개의 면세점, 마카오 현지 요리는 물론 다양한 세계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이 있다. 가족 전체를 위한 엔터테인먼트로는 세계 최초의 플레이어 중심 라이브 액션 롤 플레이 테마파크인 플래닛 J와 낭만적 아름다움으로 잘 알려진 베네시안 마카오의 곤돌라를 추천한다. 베네시안 마카오의 곤돌라를 타고 운하를 따라가는 동안 곤돌리에(사공)의 세레나데를 들을 수 있다.
 
플래닛 J는 샌즈 코타이 센트럴에 있다. 플레이어가 현실과 환상이 하나가 되는 가상세계에 푹 빠질 수 있도록 만들어진 테마파크이다. 이 테마파크는 1만 평방 피트 이상의 규모로 매직 스톤 킹덤이라는 환상세계를 구현한 것이다. 플레이어들은 이곳에서 악한 매직스톤 생물체로부터 왕국을 지켜내는 임무를 맡는다. 각 플레이어는 개별 무선 단말기 ‘매직 스크롤’을 사용해 200개 이상의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플래닛 J에서는 부모와 아이 모두 연령대에 구애 받지 않고 최첨단 기술과 경험적 스토리텔링을 혼합한 최고의 판타지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서 펼치는 리틀 빅 클럽 올스타즈 라이브 공연도 놓칠 수 없다. 꼬마기관차 토마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보라색 공룡 바니, 마음을 사로잡는 안젤리나 발레리나와 생쥐 친구 앨리스, 밥 더 빌더, 소방관 샘, 그리고 웃음을 주는 펭귄 핑구와 용감한 마이크 더 나이트까지 이 모든 캐릭터를 이번 겨울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서 만날 수 있다. 어린이 방문객과 만나 인사하는 시간이 매일 준비돼 있을 뿐 아니라 신나는 리틀빅클럽올스타즈 퍼레이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파리의 에펠탑을 절반 사이즈로 재현한 파리지앵 마카오의 에펠탑은 마카오의 경치를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빛의 도시’ 파리의 마법과 신비한 매력에서 영감을 받은 파리지앵 마카오는 오락 및 레저시설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1200석 규모의 파리지앵 극장, 레스토랑, SPA’tique(럭셔리 스파), 큐브(QUBE) 킹덤의 키즈 플레이 존, 헬스클럽, 야외 워터파크인 아쿠아 월드가 있다. 30만 평방피트 규모의 파리지앵 쇼핑몰은 파리의 거리가 떠오르는 낭만적인 공간이다. 150개의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면세점이 있다.
 
마카오 윈터 이스케이프 패키지 및 그 밖의 프로모션과 서비스 정보는 홈페이지(sandsmaca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