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gh Collection] 가죽에 생명력 불어넣은 독창적 멋 포멀 룩부터 캐주얼까지 완벽 매칭

중앙일보 2017.11.24 00:02 5면
에스.티. 듀퐁 슈즈는 오랜 시간 신어도 발의 피로도가 덜하고 세련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에스.티. 듀퐁 슈즈]

에스.티. 듀퐁 슈즈는 오랜 시간 신어도 발의 피로도가 덜하고 세련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에스.티. 듀퐁 슈즈]

스니커즈는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편안하면서도 역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갖춰야 할 필수 아이템이다. 트렌드에 발맞춘 패셔너블한 요소를 접목한 운동화도 좋지만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을 산다면 여러 해를 거쳐 요긴하게 매치할 수 있다.
 

에스.티. 듀퐁 슈즈 '스니커즈 컬렉션'

에스.티. 듀퐁 슈즈(S.T. Dupont shoes)는 하이 퀄리티의 가죽 소재, 정제된 디자인과 기능적인 요소까지 고려한 스니커즈 컬렉션을 제안했다. 사용자의 감성을 충족시켜줄 아이템으로 오랜 시간 신어도 발의 피로도가 덜하고 세련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시즌 에스.티. 듀퐁 슈즈는 최고급 가죽 소재에 브랜드만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파티나 공법을 적용한 스니커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에스.티. 듀퐁 슈즈의 스니커즈는 최고급 물소가죽과 소가죽으로 제작된다. 물소가죽은 와일드한 텍스처와 탄탄한 조직감이 특징으로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고급 가죽 소재로 널리 알려져 있다. 소가죽은 통기성과 함께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다. 유연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질 좋은 가죽에 그윽한 광택과 풍부한 색감을 입히는 파티나 기법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외관을 완성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테크닉인 파티나 기법은 집중력과 세심함을 필요로 하는 작업이다. 한 겹 한 겹 수공으로 염료를 덧입히는 과정을 통해 본연의 가죽에 생명력을 부여해 독창적인 멋이 특징이다. 예술적인 가치를 지닌 사상법이다. 파티나는 수작업에 의해 구현돼 슈즈마다 미묘하게 다른 컬러를 띄고 있어 더 특별하다.
 
에스.티. 듀퐁 슈즈의 스니커즈는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다. 진중하면서도 차분한 색감을 지녀 포멀한 스타일부터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다. 포멀 룩에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캐주얼 룩에는 자칫 가벼워 보일 수 있는 룩에 무게감을 주기 좋다. 멋스러운 스타일은 물론 사용자의 최적화된 활동성을 위한 혁신적인 기술을 담은 전용 몰드창을 적용하여 기능성을 보강했다. 가벼운 무게감과 안정적인 착화감이 특징이다. 활동 시 리드미컬하면서 편안한 워킹을 도와준다.
 
남성미가 담긴 도회적인 디자인과 편안함을 콘셉트로 한 에스.티. 듀퐁 슈즈의 스니커즈 컬렉션은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출시됐다. 주요 백화점과 청담동 플래그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stdupont-shoes.co.kr)와 전화(02-2106-3577)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na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