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좋은 일들만…” 셀렉토커피, 겨울 신메뉴 4종 출시

중앙일보 2017.11.21 14:18
‘아메리카노 셀렉트샵’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로 이어지는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좋은 일들만 생기기를 바란다는 바람을 담은 '위싱 유 굿 띵즈(wishing you good things)’라는 테마로 겨울시즌 신메뉴를 선보였다.  
 
20일 전국 200여 개 모든 매장을 통해 일제히 출시한 셀렉토커피의 겨울 신메뉴는 ‘오리지널 쇼콜라쇼(Original ChocolatChaud)’, ‘뮬드 와인 쇼콜라쇼(Mulled wine ChocolatChaud)’, ‘유러피안 뱅쇼(European Vin Chaud)’, ‘리얼 밀크티(Real Milk Tea)’ 등 음료 4종.  
 
‘오리지널 쇼콜라쇼’는 벨기에 다크 초콜렛을 우유와 함께 스팀한 음료 위에 크리스탈 초코볼과 눈꽃 사인판을 얹어 겨울 느낌을 살린 초콜릿 음료로 따뜻하고 달콤 쌉쌀한 쇼콜라쇼를 만끽할 수 있다. 가격은 5300원.
 
‘뮬드 와인 쇼콜라쇼’는 벨기에 다크 초콜릿을 녹인 초콜릿 음료에 은은한 와인향이 느껴지는 품격있는 초콜릿 라떼. 와인 대신 와인향 시럽을 넣은 무알콜 음료로 상대적으로 여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메뉴다. 가격은 5300원.
 
‘유러피안 뱅쇼’는 유럽인들이 추운 겨울 원기 회복과 감기 예방을 위해 레드 와인에 설탕, 레몬, 오렌지, 향신료 등을 넣고 끓여 마신 것에서 유래된 ‘감기차’ 뱅쇼와 새콤한 오렌지가 조화로운 무알콜 와인 음료다. 가격은 4800원
 
홍차와 부드러운 우유가 조화로운 ‘리얼 밀크티’는 물을 섞지 않고 스팀 우유에 홍차(잉글리시 브렉퍼스트)를 우려내 더욱 부드러운 풍미를 낸다. 가격은 4500원이다.  
 
셀렉토커피의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지나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는 설렘을 갖게 되는 겨울철을 맞아 셀렉토커피를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일들만 함께 하라는 의미를 담아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며 “따뜻한 초콜릿과 따뜻한 와인이 담고 있는 맛과 향, 그리고 건강함을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하와이안 셀렉토 코나 블렌드’를 비롯해 셀렉토커피의 하우스 블랜딩 커피인 ‘셀렉토 블렌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과테말라 안티구아’, ‘콜롬비아 수프리모’ 등 세계 각지의 개성있는 커피 원두를 사용한 5가지 아메리카노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2800원, 코나 제외)에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