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트렌드] 모발 수분 지키는 헤어드라이어, 다리미판 필요 없는 스팀 다리미

중앙일보 2017.11.21 00:02 4면 지면보기
헤어드라이어 ‘리스펙트 무빙에어’.

헤어드라이어 ‘리스펙트 무빙에어’.

테팔 헤어드라이어 ‘리스펙트 무빙에어’는 모발 건조에 적합한 온도와 풍속을 설정하는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드라이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 모발에 필요한 수분까지 보호해 준다. 바람의 풍속과 온도를 각각 2단으로 설정하면 온도가 균일하게 전달돼 모발의 특정 부분이 과열되는 것을 방지해 준다. 헤어드라이어 헤드 부분의 노즐이 좌우 또는 위아래로 빠르게 움직이는 ‘무빙 에어’ 기능은 바람이 퍼지는 면적을 넓혀줘 모발 건조 시간을 단축시켜 준다. 손목을 움직이며 드라이어를 사용할 필요가 없어 한결 편리하다. 부스스하고 정전기가 생기는 머릿결을 매끄럽고 차분하게 해 주는 ‘음이온 제너레이터’가 장착돼 빛나고 윤기 흐르는 머릿결로 가꿀 수 있다.
 

싱글족 맞춤 가전

‘리스펙트 프레셔스 컬’

‘리스펙트 프레셔스 컬’

찰랑이는 웨이브를 만들고 싶지만 모발 손상이 걱정돼 스타일러 사용을 망설이는 여성이라면 테팔 ‘리스펙트 프레셔스 컬’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을 연출해 보자. 3단계 모발 선택 프로그램을 통해 모발 굵기를 설정하면 자동으로 온도가 설정돼 모발 손상을 방지해 준다. 모발 타입에 따라 130~200도까지 총 8단계로 수동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5초, 8초, 10초 등 모발 타입에 따라 시간을 세팅하면 알림음이 울려 과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막아 준다. 온도·시간이 표시되는 LCD 표시 창과 360도 회전 코드가 있어 편리하다. 한 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전원 차단 장치가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핸디형 스팀 다리미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핸디형 스팀 다리미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은 작고 가벼운 핸디형 스팀 다리미로, 다리미판 없이 매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의 다리미는 별도의 전원 버튼이 없어 코드 연결과 동시에 작동이 시작돼 불편했다. 이 제품은 손이 닿는 위치에 전원 버튼이 달려 있어 사용 시점에 전원 버튼을 눌러 주면 된다. 전원 버튼을 누른 뒤 45초가 지나면 예열이 완료된다. 분당 22g의 강력한 스팀이 분사돼 섬유 주름은 물론 세균과 냄새까지 효과적으로 잡아 준다. 의류 외에도 잦은 세탁이 어려워 찜찜했던 카펫, 패브릭 소파, 커튼, 인형, 침구류, 운동화 등의 탈취 및 살균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테팔의 다양한 제품은 전국의 할인마트 및 가전 양판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