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성대 대학원 20일부터 2018-1학기 신·편입생 모집

중앙일보 2017.11.20 14:46
한성대학교 전경

한성대학교 전경

한성대학교(총장 이상한) 대학원은 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신·편입생을 11월 20일(월)부터 12월 1일(금)까지 모집한다.
 
한성대학교 대학원은 일반대학원과 7개의 특수대학원(경영, 행정, 예술, 국방과학, 지식서비스&컨설팅, 부동산, 교육)이 있으며, 모집인원은 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121명, 특수대학원 석사과정 297명이다.  
 
국내외 대학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인정된 자라면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요강은 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원자는 유웨이어플라이에서 온라인으로 입학지원서를 작성하고 전형료 납부까지 마쳐야 한다. 온라인 지원을 완료한 지원자는 기한 내 각종 구비서류를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대학원 교학팀에 제출해야 최종 지원이 완료된다.  
 
면접고사는 12월 9일(토)에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12월 21일(목)에 발표할 예정이다.
 
올해에 신설된 학과(전공)는 일반대학원 박사과정의 미디어디자인학과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전공과 행정대학원 민원행정컨설팅학과 등이 있다.
 
일반대학원 박사과정 미디어디자인학과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전공은 과거 미용에 국한되었던 뷰티분야를 패션, 사진, 음악, 생활, 마케팅, 인테리어, 매니지먼트와 융합하여 인간생활을 보다 풍요롭고 행복하게 하기 위한 연구의 필요성이 대두되어 전공을 신설하였다.
 
행정대학원 민원행정컨설팅학과는 급변하는 행정사업의 경영에 필요한 창조적이고 진취적인 행정사의 능력을 배양하고, 새로운 영역으로 행정사의 활동영역을 확장시켜 공공컨설턴트라는 전문직업인 양성을 위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의 필요성에 의해 신설하였다.
 
신입생 모집 및 입학원서 작성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성대학교 대학원 홈페이지,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