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디&헤어 전문브랜드 오겐블릭 “간편한 분사타입 바디로션 출시”

일간스포츠 2017.11.08 13:00

피부가 건조한 이들에게 가을이나 겨울은 신경써야 할 일이 한두개가 아니다. 얼굴은 물론이고 몸 전체  구석구석 수분을 공급해야 하기 때문에 수분감이 풍부한 크림부터 오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구비해야 하는 것. 

하지만 바디크림의 경우 몸에 충분히 흡수되기까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외출 준비를 서둘러야 할 때는 빼먹기 일쑤다. 
 
특히 일분 일초가 부족한 직장인의 아침 시간에 바디 크림까지 꼼꼼히 챙겨바르는 은 가장 챙기기 어려운 일 중 하나지만, 날씨가 추워질수록 팔이며 다리, 온몸이 건조함을 호소하며 트러블이나 각질이 일어나기 쉽기 때문에 수분 공급의 중요성은 더욱 강조된다. 
 
이런 이들을 위해 바디&헤어 전문 브랜드 오겐블릭에서 간편하게 뿌릴 수 있는 미스트 타입의 바디로션 마이바디 크림미스트출시했다고 밝혔
 
마이바디 크림미스트는 기존의 바디로션을 분사타입으로 만든 제품으로, 안개분사 펌프 사용으로 손쉽게 수분 충전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일명 뿌리는 바디로션으로, 샤워 후 손으로 귀찮게 온 몸 구석구석을 바르는 시간을 단축시켜 주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또한 미스트 타입이라고 해서 보습력이 약하지 않을까 하는 우려를 대비해 바디크림 제형을 베이스로 만들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일반적으로 바디크림은 보습력이 뛰어나지만 흡수가 늦어서 사용이 불편하고, 바디로션은 빠르게 흡수되는 대신 보습력이 약한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마이바디 크림미스트는 크림을 뛰어넘는 수분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미스트 타입으로 빠른 흡수력까지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은은한 비누향으로 누구나 편하게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해바라기씨 오일, 라벤더 추출물, 로즈마리 추출물, 녹차 추출물, 동백꽃 추출물 등 12가지 순수 식물 추출물을 함유했다.

오겐블릭 관계자는 "얼굴에 사용하는 화장품은 성분 하나하나 따져가며 엄격하게 고르던 사람도 바디 제품은 향만 중시하고 성분을 소홀히 넘기는 경우가 많은데, 마이바디 크림미스트의 경우 페이스 크림 이상으로 우수한 식물성 추출 성분
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민희기자
공유하기
Innovation Lab
Branded Content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