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자극화장품 ‘랩노’,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 코엑스점 매장 추가 입점

일간스포츠 2017.11.01 12:40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


무자극 화장품 브랜드 랩노(LabNo)가 지난 10월 27일 글로벌헬스&뷰티 스토어 부츠(Boots) 스타필드 하남점과 코엑스점에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랩노는 신논현역에 위치한 크리마레 매장을 시작으로 6월갤러리아 압구정점 팝업스토어, 7월 부츠 명동점, 8월 부츠스타필드 고양점에 차례로 입점한데 이어, 이번 부츠 스타필드하남점 및 코엑스점에 입점하며 부츠 전 매장으로의 입점을 확대하고 있다. 

랩노는 오는 11월 10일 부츠 대구 동대구점에 이어 17일 부츠 서울 IFC몰점 추가 입점을 예정하고 있어 유통망확장을 통한 소비자들과의 접점이 확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입점한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과 코엑스점 랩노매장에서는 랩노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비비쿠션 및 선크림을포함해 최근 출시한 안티에이징 라인인 리프티드 라인과 민감성피부를 위한 고보습 라인 시칼로에 라인 등 최대 23종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최근 위험물질 및 발암물질이 함유된 립밤에 대한 논란이제기 된 후 주문량이 증가한 랩노 4SP 세이프 립밤과 시칼로에 인텐시브 립밤 또한 매장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다.
 
랩노 관계자는 “이번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과 코엑스점의 입점을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 갈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유통 채널 확보 및 소비자 접점 강화를 통해 무자극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랩노의 가치를 더욱 확산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랩노는 부츠 입점 확대를 기념하여 11월 한 달 간, 랩노가 입점된부츠 전 매장에서 선크림, 올인원플루이드, 콜라겐 크림, 세라마이드 크림, 수딩젤 등 일부 제품에 한해 최대 40%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랩노는 최근 김생민을 모델로 발탁, “유해성분 알고 빼자, Know, No!”라는 타이틀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김민희기자
공유하기
Innovation Lab
Branded Content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