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투어, 항공권 파격특가 '수퍼마켓 프로모션'

중앙일보 2017.10.31 17:12
온라인투어 슈퍼마켓 프로모션 이미지 별첨자료

온라인투어 슈퍼마켓 프로모션 이미지 별첨자료

온라인투어가 2017년 연말 특가항공권 잡을 수 있는 수퍼마켓 프로모션을 한다.
 
오는 11월 19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되는 프로모션에는 30여 개 항공사의 인기 있는 노선 항공요금을 특가로 예약할 수 있다. 해외항공 예약 페이지에서 왕복 또는 편도 요금으로 검색 한 후 [슈퍼]라는 아이콘을 확인하면 된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을 비롯해 다양한 항공사와 할인쿠폰, 선물까지 준비했다.
 
수퍼마켓 프로모션 기간에 예약한 고객에게는 탑승인원별 할인쿠폰을 제공해서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2018년 1월~3월에 출발 고객에게 선착순 1,000명에게  4만원의 할인쿠폰도 준다. 비즈니스석으로 출발하면 카드할인과 동시에  최대 7만원까지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할인쿠폰 외에도 통 큰 수퍼 선물도 있다. 추첨을 통해  지역별로 10만원, 20만원, 30만원의 쿠폰을 제공하고  LEGO 시리즈(시드니, 시카고 등), 항공기모형, 라운지 쿠폰, 에코백, 기내  무료 Wi-Fi 쿠폰을  증정한다.
 
모바일앱 사용자라면 1만원 할인쿠폰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SNS로 온라인투어 항공 수퍼마켓 소식을 공유하고 댓글을 작성한 이들에겐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해외항공권 구매 역대급 혜택의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