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고객 맞춤 프리미엄 서비스로 명성

중앙일보 2017.10.31 00:02 2면 지면보기
스위트, 퍼스트 등 싱가포르항공만이 제공하는 프리미엄 프로덕트를 통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스위트, 퍼스트 등 싱가포르항공만이 제공하는 프리미엄 프로덕트를 통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이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7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항공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싱가포르항공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지향하는 싱가포르항공은 동남아·미주·호주·유럽 등 35개국 104개 도시를 운항하는 글로벌 항공사이다. 싱가포르항공은 지난 6월 전 세계 200여 개 항공사를 대상으로 한 ‘2017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Skytrax World Airline Awards)에서 세계 최고 항공사 2위, 세계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아시아 최고 항공사 부문 1위를 수상하며 ‘5성급 항공사’로 인증받았다. 또한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 ‘비즈니스 트레블러’ 선정 25년 연속 국제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한 최고의 항공사, 7년 연속 Traveller‘s World Magazine 선정 ‘최고의 항공사’ 수상 등 서비스 품질로 명성 높은 상들을 받아 왔다.
 
싱가포르항공을 이용하는 고객은 스위트, 퍼스트, 비즈니스,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등 싱가포르항공만이 제공하는 프리미엄 프로덕트를 통해 안락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고객이 기내에서 최상의 여행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각 고객에게 특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들을 제공한다.
 
싱가포르항공은 싱가포르의 대표 음료인 싱가포르 슬링과 타이거 맥주를 기내에서 제공하고 있다. 또한 허니문·기념일·생일을 기념하는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축하 케이크와 와인 및 카드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지사 예약과(02-755-1226)를 통해 출발 24시간 전까지 신청 가능하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