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브라 “지난 8월에 이어 변정수와 두 번째 뷰티클래스 개최”

일간스포츠 2017.10.30 15:08

의료기기
 브랜드 '이브라(대표 신현주)' 지난 8월에 이어 번째로 여성중앙 독자들을 대상으로 여성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되찾아  볼륨업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브라는 오는 11 6 월요일 오전 11 서울 강남구 역삼동북카페 윙잇라운지에서 여성중앙, MC 변정수와 함께 'Love Your Breast' 토크 콘서트를 진행한다.
 
지난 8월에 이어  번째로 열리는 이번 토크 콘서트는 바디멘토인 변정수와 함께 아름다운 가슴 라인  크기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출산 등의 이유로 많은 여성들이 간과하기 쉬운 가슴 관리의 중요성소중한 나의 가슴을 사랑하는 방법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가꾸기 위한 노하우 등을 이야기해   있는 시간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구필순 역으로 열연했던 배우 변정수의 아름다운 몸매 관리 비법이 공개될 예정이변정수는 토크 콘서트에 참여한 여성들을 대상으로 가슴 볼륨업 비법을 상세히 소개한다.
 
토크 콘서트 참여를 위해서는 사전 등록신청을 해야 하며 참여인원은 50명까지로 개별 연락을 통해 확정 사실을 통보 받을 있다참석자들은 소정의 선물과 다과를 제공받게 된다.
 
이브라 관계자는 "가슴 관리에 대한 관심은 많지만 이에 대한객관적인 정보나 노하우를 알고 있는 여성들은 그리 많지 않은 것이 현실"이라며 "여성중앙, MC 변정수와 함께 하는 이번 토크콘서트 형식의 뷰티클래스를 통해 아름답고 안전하게 가슴크기를 키울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 전했다.

김민희기자
공유하기
Innovation Lab
Branded Content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