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닷컴, TS샴푸 새 모델 가수 황치열 발탁

중앙일보 2017.10.27 17:27
탈모닷컴(대표 장기영)은 탈모와 모발건강에 도움을 주는 TS샴푸의 새로운 남성모델로 가수 황치열을 발탁했다.
 
가수 황치열은 배우 차인표, 송지효에 이은 TS샴푸의 젊은층 소비자를 겨냥한 모델로 중화권·북미 등에서 탈모닷컴 모델로 활동한다. 황치열은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 출연해 중국에서 인기를 끌었다.
 
해외 콘서트, 팬미팅 등을 제외하곤 국내 팬들을 만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황치열은 최근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멘토로 합류했다. 첫 방송은 10월 28일이다.
 
장기영 탈모닷컴 대표는 "젊은층 사이에서 대세로 떠오른 황치열 가수를 TS샴푸의 새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얼마전 촬영을 마쳤으며, 조만간 편집이 끝나면 TV방송 광고 온에어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탈모닷컴의 TS샴푸는 화학적 성분을 배제하고 28가지 한방 성분, 단백질 성분 및 어성초, 자소엽, 녹차, 천궁, 고삼, 자몽, 쑥 등의 자연유래성분을 담았다. 비타민 B7로 유명한 비오틴도 함유해 탈모 방지에 도움이 된다.  GS홈쇼핑, CJ오쇼핑, 올리브영, GS25 편의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인천공항 면세점, 농협 하나로마트 등  온·오프라인 판매처가 넓어지고 있다.
 
최근 국내뿐 아니라 중국 상하이, 필리핀, 미국 등 글로벌 시장의 뷰티 박람회에서도 많은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