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설명가] 8년 계약하면 4개월분 임대료 면제 뉴스테이

중앙일보 2017.10.27 00:02 주말섹션 2면 지면보기
서울 문래 롯데캐슬
문래 롯데캐슬은 다른 지역 롯데건설 뉴스테이로 옮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래 롯데캐슬은 다른 지역 롯데건설 뉴스테이로 옮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기 소형 아파트·오피스텔
여의도·광화문·강남 한달음


롯데건설은 27일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6가 롯데푸드 부지에 뉴스테이(기업형임대주택) ‘문래 롯데캐슬’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이 단지는 지상 21층 6개동(오피스텔 1개동 포함)으로 구성된다. 전용 51~59㎡ 아파트 499가구와 전용 23~24㎡ 오피스텔 238실 등 총 737가구(실)로 이뤄진다.
 
문래 롯데캐슬은 우수한 교통 여건을 갖추고 있다. 지하철 2호선 문래역과 도림천역이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고, 지하철 5호선 양평역도 도보권에 있다. 이들 지하철을 이용하면 여의도·광화문·강남 등의 업무지역으로 가기 편리하다. 서부간선도로·올림픽대로·양화대교·성산대교 등도 가까워 차량으로 도심 및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기가 좋다.
 
교육·편의시설도 잘 갖추고 있다. 영문초·문래중·관악고 등이 반경 500m 이내에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홈플러스·현대백화점·테크노마트·이마트·타임스퀘어·신세계백화점·롯데백화점 등도 반경 2㎞ 이내에 위치해 있다.
 
안양천생태공원·도림천생태공원 등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것을 비롯해 양화한강공원·선유도공원 등도 가까워 여가활동을 즐기기에 좋다.
 
문래 롯데캐슬에는 롯데건설만의 차별화된 ‘샤롯데(Charlotte) 서비스’가 제공된다. 캐슬링크 서비스가 대표적인데 자녀의 출산·분가, 근무지 변경 등으로 이동이 필요한 경우에는 같은 단지나 다른 지역 롯데건설 뉴스테이 단지로 옮길 수 있다. 캐슬링크 서비스를 통해 이동하더라도 계약 기간은 지속되므로 중도 퇴거 시 발생하는 위약금을 면제받을 수 있다.
 
롯데건설은 지난해 경기도 화성에 ‘신동탄 롯데캐슬’(1185가구)와 ‘동탄2 롯데캐슬’(612가구) 등 총 1797가구를 분양했다. 이번에 분양하는 서울 문래 롯데캐슬을 비롯해 김포한강신도시(Ab-22BL), 서울 독산동 롯데알미늄 부지 등 오는 2020년까지 1만가구를 공급할 계획이다.
 
계약자는 롯데렌탈과 제휴를 통해 TV·냉장고·세탁기·정수기·공기청정기 등의 생활가전제품을 개별 렌탈보다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문의 1899-0470
 
안장원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