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isure&] 후드엔 풍성해진 라쿤 퍼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 돌아온 '전지현 패딩'의 계절

중앙일보 2017.10.26 00:02 Week& 2면 지면보기
네파
알라스카 다운은 극지방 탐험대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세련된 스타일의 프리미엄 헤비 다운재킷이다. 올해 더 고급스럽고 풍성해진 퍼와 세련된 컬러로 도심 속에서 언제 어디서 나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사진 네파]

알라스카 다운은 극지방 탐험대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세련된 스타일의 프리미엄 헤비 다운재킷이다. 올해 더 고급스럽고 풍성해진 퍼와 세련된 컬러로 도심 속에서 언제 어디서 나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사진 네파]

네파를 대표하는 다운재킷인 ‘알라스카 다운’이 올겨울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춰 새롭게 선보였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도심형 스타일리시 다운재킷인 알라스카 다운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히든포켓 등 편의성·실용성 강화
'알라스카 다운' 올해도 완판 기대
실속형 '패트릭 다운재킷'도 출시

 
알라스카 다운은 극지방 탐험대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세련된 스타일의 프리미엄 헤비 다운재킷이다. 지난해와 재작년 ‘전지현 패딩’으로 화제를 일으키며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알라스카 다운은 올해 더 고급스럽고 풍성해진 퍼와 세련된 컬러에 기존보다 강화된 보온성까지 갖췄다. 도심 속에서 언제 어디서나 세련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심플해진 디자인과 모던한 컬러를 적용해 어디든 하나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후드에는 기존보다 길고 풍성해진 4.5cm 라쿤 퍼(Fur)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여성용 제품의 경우 인디고 핑크와 플럼 컬러를 추가해 경쾌한 느낌을 더했다. 충전재로는 구스다운을 솜털과 깃털 9:1 비율로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높였다. 안감 부위에 열을 축적하는 축열메시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도심에서 편의성을 높여주는 요소를 더해 실용성도 강화했다. 손목 부분에 교통카드 등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히든포켓을 적용해 수납 활용도를 높였다. 후드와 퍼는 탈부착이 가능해 세탁 시 편의성 높였고 상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세련된 디자인에 따뜻한 보온성과 다양한 컬러 구성 등을 갖춘 만큼 올해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겨울철 대표 다운재킷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네파는 트렌디한 사파리 스타일의 실속형 다운 ‘패트릭 다운재킷’(사진)을 출시했다. 네파의 실속형 다운재킷은 가격 대비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착용감을 내세우며 젊은 고객층의 인기를 얻고 있다.
 
네파 패트릭 다운재킷은 가성비를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트렌디한 사파리 스타일에 가격 대비 고급스러운 소재로 세련미를 더했다. 경량성·보온성에 착용감까지 우수해 겨울철 일상 속에서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캐주얼한 면터치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부드럽고 고급스런 터치감과 착용 시 경량성을 강화했다. 충전재로 프렌치 덕다운 소재를 사용했고, 칼라 부분에 하이로프트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후드 부분에 풍성한 라쿤 퍼 트리밍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앞 지퍼를 모두 채울 경우 뒷목부터 귀와 얼굴을 모두 감쌀 수 있도록 차별화된 후드 디테일을 적용해 따뜻하면서도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더했다.
 
네파 바티칸 라이트 다운재킷은 부드러운 터치감과 볼륨감이 좋은 제품이다. 간절기에는 단독으로, 한겨울엔 내피로 착장 가능해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다. 겉감에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네파만의 인체공학적 보디맵핑 시스템을 적용해 활동성이 뛰어나다. 몸판에는 모던한 절개 라인과 날씬해 보이는 사선 퀼팅선을 적용해 일상 속에서도 입을 수 있는 세련미를 함께 갖췄다.
 
이 밖에도 네파 키즈는 패밀리룩 연출에 용이한 사파리 스타일의 실속형 다운 ‘패트릭 다운재킷’을 출시했다. 네파 키즈 패트릭 다운재킷은 성인 제품의 미니미 스타일로 나와 패밀리룩 연출에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속형 제품이다. 성인 제품과 마찬가지로 트렌디한 사파리 스타일에 가격 대비 고급스러운 소재감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또 경량성과 보온성 등 착용감까지 우수해 겨울철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Innovation Lab
Branded Content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