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원스쿨 러시아어, 콘텐트 서비스 품질 인증 획득

중앙일보 2017.10.17 14:38
[사진 시원스쿨 러시아어]

[사진 시원스쿨 러시아어]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에스제이더블유인터내셔널(대표 양홍걸)이 운영하는 러시아어 학습 사이트 시원스쿨 러시아어가 ‘콘텐트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했다.  
 
콘텐트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이란, 콘텐트 유통 활성화를 위해 ‘콘텐츠산업진흥법’을 근거로 시행되고 있는 정부 인증제도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인증 사업으로 25개 지표에 대해 일정 수준 이상의 품질을 달성한 콘텐트 서비스에 한해 품질인증 마크를 부여한다.  
이번 심사에는 시원스쿨 러시아어를 비롯해 에스제이더블유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제2외국어 학습 사이트인 ‘시원스쿨 프랑스어’, ‘시원스쿨 일본어’, ‘시원스쿨랩’, ‘위런영어’ 등 10개 사이트가 모두 인증 획득에 성공했다.
 
시원스쿨 러시아어는 러시아어 회화 및 문법 학습 콘텐트를 개발해 서비스하고 있다. 러시아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은 시원스쿨 러시아어 사이트를 통해 인터넷 강의를 스트리밍하여 학습할 수 있으며, 러시아어 학습 콘텐트와 관련한 공부자료(PDF, MP3) 등을 사이트 내 공부자료실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시원스쿨 러시아어는 러시아어 학습 입문자를 위한 ‘러시아어 왕초보탈출’ 강좌부터 ‘러시아인처럼 말하기’ 실전 강좌까지 러시아어를 배우고자 하는 이들의 수준별 맞춤 학습 강의를 제공한다. 시원스쿨 러시아어 강의 콘텐트들은 한국에서 러시아어를 쉽고 정확하게 배울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러시아어 강의를 고화질로 만나볼 수 있다.  
 
시원스쿨 러시아어 사업부의 황지훈 부장은 “러시아어는 전 세계에서 네 번째로 많이 사용되는 언어이며, 러시아는 지하자원이 풍부하고 영화와 연극, 발레, 음악 등 문화적인 수준 또한 높아 우리나라에서 러시아로 비즈니스 및 유학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고 말하고 “한국에서 제대로 된 러시아어를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시원스쿨 러시아어가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