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상품 브리핑] 비비안 가을·겨울 타이츠 출시 外

중앙일보 2017.10.12 01:00 경제 7면 지면보기
비비안 가을·겨울 타이츠 출시
 
비비안에서 11일 가을·겨울 타이츠 신상품 34종을 출시했다. 평상시에 신을 수 있는 아이보리, 블랙 컬러와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모카 브라운·퍼플 브라운·레드와인·남색 등 다양한 색감과 패턴으로 구성됐다. 조이는 느낌을 줄이기 위해 허리 부분 고무밴드 폭을 넓힌 ‘와이드 밴드 타이츠’도 선보였다. 가격은 1만8000~4만원이다.
 
 
르노삼성, 뉴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
 
뉴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 [사진 르노삼성]

뉴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 [사진 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가 ‘뉴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사진)’을 11일 출시했다. 기존 뉴 QM 중 최고급형인 RE 시그니쳐 트림에만 적용됐던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를 장책했고, 보스(BOSE) 프리미엄 사운드를 탑재했다. 또 RE 파노라믹 에디션 전용 데칼, 보스 배지 및 키킹 플레이트, 전자식 룸 미러, LED 룸·맵 램프, 알루미늄 페달 등의 프리미엄 패키지도 추가했다. 가격은 2495만원이다.
 
 
GM,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쉐보레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사진 한국GM]

쉐보레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사진 한국GM]

한국GM이 11일 쉐보레의 프리미엄 대형 세단인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사진)’과 새 색상을 추가한 2018년형 임팔라를 함께 출시했다. 임팔라 미드나이트 에디션은 기존 블랙 색상보다 색감이 깊고 풍부한 미드나이트 블랙 컬러를 적용했다. 전면부에 검은색 쉐보레 보타이 모양 엠블럼과 전용 그릴, 19인치 블랙 투톤 휠 등을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2018년형 임팔라에는 아발론 화이트 펄 외장 컬러를 추가했다. 두 모델의 판매가격은 트림별로 3587만~4619만원이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