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무교육 전문 메가넥스트, 콘텐트 서비스 품질인증 받았다

중앙일보 2017.10.11 17:39
메가넥스트

메가넥스트

메가넥스트 주식회사(이하 ‘메가넥스트’, 대표이사 최필규)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시행하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2015년부터 올해까지 2회 연속 획득했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제도는 콘텐트 제공 웹 사이트 중 서비스 제공 측면에서 우수한 역량을 갖춘 사이트를 선정하여 ‘품질인증’ 마크와 ‘G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메가넥스트는 메가스터디㈜의 직무 교육 전문 자회사로, 전문화된 지식서비스를 기반으로 HR컨설팅, 집합교육, 이러닝, 북러닝, 외국어, 대학교육에 이르기까지 HRD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1,000여 개 이상 고객사를 대상으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플립러닝, 마이크로러닝 등 HR트렌드 변화를 선도하는 교육 콘텐트를 개발하고 있다. 또한 자체 개발한 모바일 기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위라이브온(weliveON, 특허 제10-1702860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 비즈니스 분야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4차 산업혁명’을 테마로 한 다양한 콘텐트를 제공함으로써 직장인들의 변화 역량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메가넥스트는 ‘이번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2회 연속 획득을 계기로 타사 대비 한 차원 더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의 콘텐트 이용 편의성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