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모 위한 동영상 강의 사이트 '맘스스쿨' 콘텐트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중앙일보 2017.10.11 17:39
부모를 위한 동영상 강의 전문 사이트 맘스스쿨은 9월 1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품질 인증 평가에서 지난 2015년(모바일), 2016년에 이어 또 다시 모바일 사이트의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굿 콘텐츠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맘스스쿨

맘스스쿨

굿 콘텐츠서비스 인증은 콘텐트,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를 대상으로 이용자가 신뢰하고 쉽게 콘텐트를 구매·이용할 수 있는 우수사이트를 발굴하여 품질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이번 품질인증은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가평가위원회와 성별·연령별·지역별로 선발된 이용자평가단의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거쳐 결정되었다.
 
맘스스쿨은 임신/육아/출산/부모교육 전문 동영상 강의 사이트로서 강의 콘텐트는 각 분야의 알려진 전문가들로, 엄격한 기준을 거쳐 선정되며 서양자수, 재봉틀, 임산부요가, 태교바느질과 같은 태교강의부터 모유수유 클리닉, 출산리포트, 베이비 마사지와 같은 출산 부모교육까지 다양한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맘스스쿨의 모든 강좌는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서비스로도 제공이 되고 있으며, 구매자는 PC환경과 동일하게 모바일에서도 수강 중인 강좌를 연동하여 시청할 수 있다. 모바일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기기뿐만 아니라 ios 기반의 아이폰, 아이패드 등에서도 맘스스쿨 모바일 웹에 접속하여 이용이 가능하며, 특히 다운로드 DRM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데이터 걱정 없이 모바일로 어디서든 반복해서 수강할 수 있다.
 
맘스스쿨은 “2015년 2016년에 이어 이번에도 맘스스쿨이 지닌 콘텐트의 우수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강의 콘텐트와 맞춤형 메뉴 구성 등을 통해 대한민국의 부모들이 믿고 수강할 수 있는 콘텐트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