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웨덴 명품 스킨케어 디바이스 '포레오', 올리브영에서 만난다

중앙일보 2017.10.10 11:01
포레오(FOREO)

포레오(FOREO)

스웨덴 명품 스킨케어 디바이스 '포레오(FOREO)'(사진)가 국내 대표 H&B(헬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 온라인 숍에 10일부터 입점한다.
 
포레오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집에서 직접 피부를 관리하는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열풍의 중심에 서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미국·유럽·중국·일본 등 전 세계서 급격한 매출 성장세를 이루어내고 있다.
 
10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숍에서 만날 수 있는 포레오(FOREO)는 클렌징 라인(LUNA2, LUNA MINI2, LUNA PLAY, LUNA PLAY+, LUNA GO), 구강케어 라인(ISSA, ISSA MINI, ISSA MIKRO), 마사지 라인(IRIS) 등 총 3가지 제품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시내 주요 면세점과 백화점에서 단독매장을 운영 중이다.
 
포레오(FOREO)의 공식 수입원 ㈜브랜디포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숍 론칭을 기념하여 10월 10일부터 23일까지 2주 동안 전 제품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구매 제품에 따라 Luna Play, KOLABO 페이셜 폼, Issa USB, Foreo 치실 등 다양하고 풍성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국내 시장에서도 글로벌 열풍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