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스트투자파트너스, 고객 만족도 상승을 위한 새로운 주식서비스 실시

중앙일보 2017.09.27 14:55
고객의 자산을 관리하는 최고의 조언자가 되기 위해 힘쓰고 있는 퍼스트투자파트너스가 모범경제인 부분 2017 코리안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또한 2017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주식정보제공 부분에도 선정됐다.
 

2017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주식정보제공 부분 선정도

퍼스트투자파트너스 관계자는 “업계 최고의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된 애널리스트가 제공하는 신속한 피드백과 정확한 분석이 고객의 신뢰를 얻게 된 바탕”이라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퍼스트투자파트너스는 체계적인 분석시스템과 노련한 투자전문가들, 수많은 성공케이스를 기반으로 고객의 성공투자를 지원하고 있다. 퍼스트투자파트너스 추천 시 언급되는 네 가지 핵심가치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을 분석 ▲시장을 꿰뚫는 심리투자 ▲최고의 투자전문가 ▲진취적인 추진력을 바탕으로 고객자산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보다 높은 수준의 시스템을 통해 중기실적 위주의 모멘텀 투자를 지향하는 만큼 퍼스트투자파트너스는 안정성과 수익성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IT분야 전문가 및 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최고 수준의 전문가들이 직접 실시간 시장분석과 재무분석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신뢰도와 안정성을 상승시키기 위하여 여의도에 위치한 기업IR담당 및 기업탐방팀인 ‘퍼스트리서치사’와의 업무 제휴를 맺었다. 더욱 강화된 투자정보와 종목추천, 매매타이밍, 리스크관리 등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퍼스트투자파트너스에서 개발 중에 있는 ‘오토봇’은 정보 홍수인 주식시장에서 종목선정 및리스크 등을 자동으로 대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고객들이 보다 더 간편하고 안정성 있는 주식투자를 진행할 수 있도록 퍼스트투자파트너스는 준비하고 있다. 또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현재 추천종목 3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퍼스트투자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