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전문업체 디엔, '알덴테' 브랜드 출시

중앙일보 2017.09.27 14:21
대구의 화장품 전문업체인 DN(디엔, Dreamming Next)이 ‘알덴테(ALㆍDENTE)’ 브랜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 화장품은 ㈜튜링겐코리아(경북 청도 소재)와 손잡고 5년간 연구 개발 끝에 출시된 제품이다.
 

피부 세포주기에 맞춰 파라벤·인공색소·광물류 없는 '3무'

DN은 Dreamming Next의 약자로써 더 나은 내일과 미래를 꿈꾸며 소비자들의 더 나은 삶에 밑거름이 되는 상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설립되었다.  
 
대표자 김일권 사장은 지역 내 대표 화장품 업체인 ㈜튜링겐코리아에서 오랜기간의 연구개발 및 품질테스트 끝에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상품개발에 성공하여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준비를 하고 있다.
 
알덴테는 여성들의 스킨케어 고민과 니즈에 귀 기울려 트러블을 연구, 분석하는 피부과학연구소에서 5년간의 오랜 연구개발과 철저한 검증 및 테스트를 걸친 상품으로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오랜 연구결과, 알덴테 화장품은 피부세포주기에 초점을 맞춘 기능성화장품의 개발에 성공하였다. 또한 無파라벤, 無인공색소, 無광물류의 3無 실현으로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물질의 최소화와 천연방부제의 최대화로 어느 피부에나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김일권 사장은 “알덴테화장품은 피부에 필수적인 성분만 엄선하여 만들어 외부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라고 말했다.
 
오픈 출시 상품은 총 17가지이며, 주력상품은 CC크림, 마스크팩, 치약이다. 알덴테화장품은 자체 쇼핑몰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디엔에서는 알덴테쇼핑몰 오픈에 맞추어 대대적인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