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NK, 첫 화장품 '배내스템 휴먼 씨비씨엠' 크림 출시

중앙일보 2017.09.26 11:53
동화약품과 강스템바이오텍이 설립한 조인트 벤처 DNK corporation(공동 대표이사 손지훈‧이동열)은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한 화장품 브랜드 ‘배내스템‘을 지난 23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런칭했다고 밝혔다.
 

활명수 주요 성분 DW-큐어팩터와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결합시킨 고보습 크림

배내스템은 ‘태초’와 ‘탄생’의 의미를 담은 ‘배내(BENE)’와 줄기세포의 ‘스템(STEM cell)’이 결합되어 탄생한 브랜드로, 올해로 120년을 맞이한 우리나라 최초의 제약회사 동화약품과 줄기세포 전문기업 강스템바이오텍의 만남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배내스템 휴먼씨비씨엠 크림’은 강스템바이오텍의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의 70여 가지의 다양한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건조의 원인인 부족한 아미노산을 보충해 주며, 동화약품의 생약추출 기술력이 응집된 활명수 주요 성분인 아선약, 진피, 후박, 현호색 등의 추출물 콤플렉스(DW-큐어펙터)로 보습을 한층 강화시켜준다.
 
더불어 이 제품은 주름 기능과 미백의 기능에 대한 식약처 고시성분을 함유한 2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22가지 피부임상1을 통해 피부 자극의 진정 등의 다양한 효과도 확인되었고 또한 인공향이나 색소를 사용하지 않은 제형의 보습 크림으로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배내스템 휴먼씨비씨엠 크림’은 지난 2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런칭하였다.  
이를 시작으로 주요 온라인몰 입점 등 다양한 유통채널 진출도 검토 중이다.
 
홈쇼핑 판매 구성은 ▲ 배내스템 휴먼씨비씨엠 크림 50ml(본품) 4개 ▲ 배내스템 휴먼씨비씨엠 크림 20ml(추가구성품) 2개 ▲ 배내스템 휴먼씨비씨엠 크림 1ml(무료체험분)로 89,000원에 판매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