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 대한민국 CEO 명예의전당]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에 안락한 휴식 제공

중앙일보 2017.09.26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4면 지면보기
고객만족 부문 (유)동원아이엔씨 이윤기 대표



동원아이엔씨의 이윤기(사진) 대표가 ‘2017 대한민국 CEO 명예의전당’ 고객만족 부문에 선정됐다.
 
동원아이엔씨가 운영하는 그랜드힐튼서울은 현대적 인테리어로 리노베이션된 396개 객실과 7개 소규모 세미나실, 대규모 컨벤션 센터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안락한 휴식을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객실은 익스프레스 체크인 및 체크아웃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에서는 티, 커피, 소프트 드링크 및 간단한 아침식사가 준비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각국 요리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과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카페, 중식당 여향, 일식당 미쯔모모, 라이브 음악이 흐르는 테라스라운지, 호텔 내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로 구성된 6개 레스토랑과 바가 있다. 체력단련실과 에어로빅 룸, 요가 공간, 실내수영장과 남녀 사우나도 갖췄다.
 
호텔 내 독립 건물인 그랜드힐튼서울의 컨벤션 센터는 지상 4층, 지하 3층으로 4층에는 대규모 컨벤션 홀을, 3층에는 다양한 규모의 회의실 및 연회장을 갖추고 있다. 내부순환도로에 인접해 서울 어디서든지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