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트렌드] 눈 피로 풀어주는 주요 영양소 한꺼번에 섭취

중앙일보 2017.09.26 00:02 3면
'아이클리어 올케어' 할인 행사 
 
종근당건강은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클리어 올케어’(사진)를 출시했다. 피곤하고 지친 눈, 침침하고 뻑뻑한 눈을 개선하는 눈 건강 복합 솔루션 제품이다. ‘아이클리어 올케어’엔 눈 건강에 필요한 각종 영양 성분이 들어 있다. 눈의 피로에 효과적인 아스타잔틴을 비롯해 황반색소를 유지하는 루테인,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눈 상피세포에 좋은 비타민 A·E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아스타잔틴은 눈의 피로도를 개선하는 주요 성분이다.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줄어들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준다. 황반은 물체를 선명하게 볼 수 있게 해주는 신경조직이다. 황반에 변성이 일어나면 시력이 떨어지거나 사물이 찌그러져 보이는 증상(변시증)이 생긴다.
 
오메가3(DHA 및 EPA 함유 유지)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을 개선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비타민A는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다. 비타민E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한다. 종근당건강은 ‘아이클리어 올케어’ 출시를 기념해 이달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선착순 500명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구매 문의나 판매는 전화로 진행된다.
 
문의 1644-0884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