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가위 특집] 쇼핑몰·편의점 등서 최대 40% 할인 판매

중앙일보 2017.09.18 10:03 7면
정식품 '베지밀 두유 세트'
 
베지밀 두유 추석 선물세트는 베스트 셀러 품목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정식품]

베지밀 두유 추석 선물세트는 베스트 셀러 품목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정식품]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은 한가위를 맞아 건강음료 ‘베지밀 두유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정식품은 실속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베지밀 두유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1만원 중후반대 두유 선물세트는 합리적 가격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지인이나 가족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달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베지밀 두유 추석 선물세트는 베스트 셀러 품목과 기능성 두유 품목 등으로 구성됐다. 베스트 셀러 품목은 15년 연속 두유 브랜드파워 1위인 ‘베지밀 A’와 ‘베지밀 B’, 칼슘 영양 프로젝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진한 맛이 일품인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등으로 구성했다.
 
또 견과류가 함유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애플망고 1개 분량의 과즙에 복숭아와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은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등 견과류·과일을 더한 혼합 두유 선물세트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니어 맞춤 두유 ‘베지밀 5060 시니어두유’는 시니어에게 필요한 단백질 효율을 높이기 위해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을 보강했으며 뼈 건강에 좋은 칼슘과 비타민D를 강화한 제품이다.
 
정식품은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최대 4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문의는 정식품 고객상담실.
 
김승수 객원기자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