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가위 특집] 화학 첨가물 '0' 견운모 100%로 만든 건강팔찌

중앙일보 2017.09.18 09:39 4면
힐링스톤 
 
천연 게르마늄이 함유돼 있어 건강에 좋은 힐링스톤 건강팔찌는 추석을 맞아 특별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힐링스톤]

천연 게르마늄이 함유돼 있어 건강에 좋은 힐링스톤 건강팔찌는 추석을 맞아 특별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힐링스톤]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에게 전하는 힐링스톤건강팔찌는 뜻깊은 선물이 된다. 힐링스톤건강팔찌에 원재료로 사용되는 견운모는 시중에 파는 인공적으로 추출한 게르마늄이 아닌 천연 게르마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힐링스톤건강팔찌는 현재 오리지널 건강팔찌, 액티브 건강팔찌, 클래식 건강팔찌는 물론 오리지널 건강목걸이, 건강팔찌와 목걸이 세트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힐링스톤 관계자는 “평소 피로감과 붓기를 자주 느끼는 직장인과 주부, 손목이나 기타 근육을 많이 사용하는 주말 골퍼, 운동선수 등이 애용한다”면서 “베스트셀러인 ‘A타입 건강팔찌’는 손목 근육을 잡아주는 착용감으로 남녀노소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힐링스톤은 국내 건강 팔찌업체로는 유일하게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승인을 받아 고려대학교병원과 동국대학교병원에서 인체 임상시험을 진행했다. 연구 결과가 국제대체 의학회 학회지 『Complementary Therapies in Medicine』에 게재되는 성과를 얻기도 했다. 한편 견운모에 대해 동의보감이나 향악집성방, 신농본초경 등 각종 고대 의학 서적에서 “죽은 피부를 새 피부로 소생시키고 숨결이 약하고 기운이 없는 것을 낫게 하며, 몸을 가볍게 하고 오래 살게 한다”고 나와 있다.
 
김승범 힐링스톤 대표 “힐링스톤 사용 후 감사 후기로 편지를 써서 보내주신 분들이 5000명이 넘는다”며 “정직하게 아무런 화학 첨가물 없이 견운모 100%로만 건강팔찌를 만든 게 효력을 본 것 같다”고 밝혔다.
 
힐링스톤은 추석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전 구매 고객에서 체험용 목걸이와 OK캐시백 1000원을 증정하며,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만6000원 상당의 정품한방견운모 비누 한 개를 증정한다. 또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5만5000원 상당의 정품 한방견운모비누 세 개 한 세트를 증정한다. 또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8만원 상당의 정품 오리지널 D목걸이 한 개를 증정한다. 힐링스톤건강팔찌는 신세계백화점(본점·센텀점·영등포점)과 인천공항 면세점과 각 온라인몰이나 패쇄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healingstone.com, 문의 02-567-4701.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