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가위 특집]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 풍성한 선물 마련

중앙일보 2017.09.18 09:36 4면
청호나이스뷰티 
청호나이스뷰티는 이달 11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한가위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사진은 한가위 선물대전에서 선보이는 추석 맞이 세트 상품. [사진·청호나이스뷰티]

청호나이스뷰티는 이달 11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한가위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사진은 한가위 선물대전에서 선보이는 추석 맞이 세트 상품. [사진·청호나이스뷰티]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앞둔 요즘, 마음을 전할 선물 고르기에 분주하다. 선물할 만한 아이템은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화장품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환영 받는 선물이다.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청호나이스뷰티는 지난 11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풍성한 한가위 선물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나이스뷰티 자사 화장품 브랜드인 ‘나이스휘’와 ‘베니즈와’, ‘휘엔느’ 한가위 특별 세트 제품뿐만 아니라 건강보조식품인 ‘퓨어미’ 제품까지 준비돼 있어 건강과 아름다움을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가위 선물대전에는 미백과 주름개선에 탁월한 이중기능성 화장품인 나이스휘의 ‘리뉴 밸런싱라인의 스킨케어 2종 세트’ ‘리프팅 아이케어세트’ ‘리뉴 밸런싱 피테라 앰플’ ‘옴므 더 스피릿 스킨케어 세트’가 준비돼 있다. 제품 구매 시 리뉴 밸런싱 피테라 앰플 본품을 증정한다.
 
또 진생베리와 인삼발효 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피부 활력 및 탄력을 부여해 동안 피부를 선사하는 베니즈와는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 2종세트’와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 4종세트’, 커피와 허브·산양유가 함유된 ‘밀크앤커피 바디케어세트’, 와인 추출물을 함유한 ‘보르도 와인 바디 리미티드세트’가 구성됐다. 구매 시 더 로지베이지 라벨 크림을 증정한다.
 
휘엔느는 천연비누 5종세트인 ‘퓨어테라피 핸드메이드 솝 5종’ ‘에스까르고 밸런싱 4종 기프트세트’ ‘쉬어버터 아로마 핸드크림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제품 구매 시 4만원 상당의 에스까르고 밸런싱 세럼 본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건강보조식품 브랜드인 퓨어미 제품 구매 시 생생김치 유산균을 증정한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이번 한가위 선물대전은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고, 또 받으면 만족할 만한 제품으로만 준비했다”면서 “합리적인 가격, 알찬 구성의 나이스뷰티 화장품 및 건강보조식품 선물로 행복하고 풍성한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가위 선물대전 행사는 나이스뷰티 쇼핑몰인 나이스뷰티(www.naisbeauty.co.kr )에서 만날 수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