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가위 특집] 세월 되돌리는 피부 솔루션 선물 … 받는 사람의 인생까지 화사해집니다

중앙일보 2017.09.18 09:34 4면
아모레퍼시픽·헤라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럭스 리츄얼 컬렉션(왼쪽). 위로부터 헤라 에이지 어웨이 2종 기획세트, 헤라 옴므 스페셜 2종 기획세트, 헤라 블랙쿠션 기획세트. [사진 아모레퍼시픽·헤라]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럭스 리츄얼 컬렉션(왼쪽). 위로부터 헤라 에이지 어웨이 2종 기획세트, 헤라 옴므 스페셜 2종 기획세트, 헤라 블랙쿠션 기획세트. [사진 아모레퍼시픽·헤라]

한가위가 다가오면 모처럼 가족이며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생각에 설레게 된다. 아울러 바쁜 일상에 치여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와 사랑을 전할 선물로 무엇을 고를까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된다.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과 아시아를 넘어 세계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헤라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올해 한가위를 더욱 특별하게 해줄 수 있는 선물을 제안했다.
 
◆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은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인 크로노티로 더욱 새로워진 타임 레스폰스 라인의 스페셜 기프트를 제안한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럭스 리츄얼 컬렉션’은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50ml)과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세럼(50ml)을 비롯해 그린티 퍼퓸드 바디 스크럽(150ml),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바디 크림(30ml), 타임 레스폰스 빈티지 워시오프 마스크(30ml)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 시그니처 아이템인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에 담긴 크로노티는 제주의 ‘돌송이 차밭’에서 자란 뷰티녹차를 주원료로 사용한다. 뷰티녹차의 효능성분이 극대화된 일 년에 단 15일만 채엽한 후 듀얼 인퓨젼(슬로우 브루, 가드 추출)으로 추출해 얻은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 크로노티를 담았다. 이로써 과거에서 현재, 미래에 이르기까지의 피부 노화 징후를 케어하는 3단계 안티이에징을 실현한다.
 
또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블루밍 익스피리언스 컬렉션’은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세럼(50ml)과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앰플(1주 사용분-1pair)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세럼’은 고농축된 텍스처로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노화를 방지하는 크로노티와 녹차 유효 성분을 극대화하는 녹차꽃 추출물을 담아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앰플’은 피부 속 유전자를 활성화시켜 근본적으로 노화를 관리하는 시그니처 진(Signature Gene) 활성화 기술에 인플라메이징(Inflammaging) 케어 기술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환경으로 인한 다양한 유해 성분 때문에 생긴 피부 속 염증을 케어하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구현한다.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문의는 아모레퍼시픽 고객 상담실(080-020-5757).
 
◆헤라=헤라는 추석 명절을 맞아 블랙 쿠션 패키지, 헤라 옴므 제품 등 베스트셀러들만 담은 선물 세트를 제안했다.
 
‘헤라 블랙쿠션 기획세트’는 밀착 커버력과 최상의 지속력으로 오랜 시간 화사한 메이크업 유지가 가능한 쿠션 파운데이션인 블랙 쿠션 21호를 본품으로 데일리 립으로 안성 맞춤인 핑크 코랄 칼라의 미 아모르 서울, 피부 톤 보정 기능을 갖춘 매직 스타터 두 가지 옵션으로 선보였다. ‘더블 래스팅 레이어’ 기술로 견고한 메이크업을 선사하며 ‘매트 피니시 젤’이 피부를 보송하게 마무리 해줘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 2종 기획 세트’는 농축감 있는 에센셜 제형의 주름 개선 스킨과 가볍고 세밀한 발림성의 주름 개선 로션인 에이지 어웨이 바이탈라이징 워터 150ml, 에이지 어웨이 바이탈라이징 에멀젼 120ml를 본품으로 구성됐다. 에이지 어웨이 라인만의 안티에이징 성분인 스킨-필 파워 성분이 급변하는 도시환경으로 급속하게 노화하는 피부의 힘을 높여주고 극결 피부로 가꿔준다. 셀 에센스 15ml, 에이지 어웨이 바이탈라이징 워터 30ml 등의 증정품을 더했다.
 
‘헤라 옴므 스페셜 2종 기획 세트’는 에센스 성분이 87.2% 함유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스킨과 강력한 보습 효과 및 유수분 밸런스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에멀전인 헤라 옴므 에센스 인 스킨 125ml, 헤라 옴므 에센스 인 에멀젼 110ml를 본품으로 한다. 헤라 옴므만의 기술 효능 성분인 펜타-파워 콤플렉스를 함유한 에센스가 피부 에너지를 채워 지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고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헤라 옴므 퓨리파잉 클렌징 폼 25ml 등을 증정한다.
 
‘헤라 시그니아 크림 & 세럼 기획 세트’는 헤라만의 스템-코드 기술로 수선화의 강한 생명력을 담아 피부에 강인한 생명력을 불어넣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및 세럼인 시그니아 크림 60ml, 시그니아 세럼 50ml를 본품으로 구성됐다. 부드럽게 밀착되는 고농축 텍스처와 은은하게 퍼지는 수선화 향을 담은 시그니아 크림과 탄탄한 탄력과 윤기를 선사하는 고농축 시그니아 세럼이 젊음의 피부로 가꿔준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