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년중앙 알림] 영메이커 프로젝트 시즌3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중앙일보 2017.09.04 11:51
중앙일보 청소년매체(소년중앙·tong)는 메이커교육실천(회장 이지선 숙명여대 교수)과 함께 영메이커 프로젝트 시즌3 도전자를 모집합니다. 영메이커 프로젝트는 국내에 올바른 메이커 교육문화를 확산을 위한 비영리 메이커 교육으로 자원봉사자들의 참여로 이뤄집니다.
 
이번 시즌은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메이커들이 멘토로 참여해 보다 전문적인 멘토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활동은 온라인을 중심으로 9월 23일부터 12주간 진행되며, 내년 1월 도전자들의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과정을 나누는 영메이커 페어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참가자들에게는 LG 상남도서관의 후원으로 소정의 재료비가 지원되고 활동 내용은 중앙일보 청소년매체(소년중앙·tong)을 통해 소개됩니다.    
 
-활동 기간: 9~12월  

-활동 내용: 온라인상에서 메이커 활동을 공유하고 전문 메이커들의 멘토링 받을 수 있음. 지역별 거점 교실에서 이뤄지는 메이커 교육에 참여할 수 있음(3~4회 진행예정). 활동 결과물을 바탕으로 2018년 1월에 열릴 영메이커 페어에 참여.  
 
-지원 대상: 초·중·고등학생(개인·동아리 모두 참여 가능)
 
-응모 방법: 프로젝트 실행 계획서(양식 제한 없음), 학교명·동아리명·인원·대표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 e메일(sojoong@joongang.co.kr) 접수.  
 
-응모마감: 9월 17일 자정  
 
-참여자 발표: 9월 19일 (개별 통보)
 
-참여자 첫 모임: 9월 23일 토요일 국립과천과학관(자세한 내용은 개별 통보 시 안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