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0% 순수 천연펄프 'PASEO' 화장실용 화장지 출시

중앙일보 2017.09.04 11:33
(유)그랜드 유니버셜 트레이딩 코리아는 전 세계 12개국에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티슈 브랜드 PASEO(파세오) 화장실용 화장지를 출시했다.
 
미디어를 통해 연일 이어지는 생활용품에 대한 유해성분에 대한 안전성 이슈가 불안이 커지는 가운데 PASEO는 식림에서부터 수목림의 채집, 펄프의 생산 및 완제품 생산 가공까지의 전 공정을 투명하고 안전하게 관리 하고 있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형광증백제, 포름알데히드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에 대한 안전성 시험 검사를 통해 소비자의 안전을 지켜 나아가고 있다.
 
PASEO는 청정지역인 뉴질랜드뿐만 아니라 호주, 싱가포르, 대만, 아랍에미레이트 등에서 판매하고 있는 티슈 브랜드로, ‘일상의 럭셔리한 터치’를 컨셉으로 하여, 자신감, 세련된 개성, 풍요로움, 우아함을 담아 긍정적이고 에너지틱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며, 이국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다.
 
PASEO는 인도네시아 정부로부터 인증/관리 받는 100% 순수 천연펄프만을 사용함은 물론 4겹의 도톰하고 부드러운 엠보싱이 특징인 제품으로 기존 제품에 비해 부드러움과 흡수력이 높혔으며, 이와 더불어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화장지 중 가장 지폭이 넓은 제품으로 기존 98mm 대비 14% 더 넓어진 112mm로 편안한 사용감은 물론, 사용량을 절약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금번 프리미엄 티슈 브랜드의 출시에 따라, 소비자와의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펼칠 계획과 함께 제품 라인업 확대를 위해 꾸준히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아갈 것이라고 마케팅 관계자는 언급했다.
 
(유) 그랜드 유니버셜 트레이딩 코리아는 연간 1,900만톤의 펄프&제지 원단을 생산량을 보유하고 있는 아시아 No.1, 글로벌 Top 4에 랭크된 Asia Pulp&Paper 사와의 전략적 파트너쉽 제휴를 통해 2013년 1월 국내에 런칭한 글로벌 기업으로 현재 ‘Hello, Livi’라는 티슈 브랜드를 통해 국내 유통 채널에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