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세득셰프와 함께하는 맛있는 여행 5천년 중국요리의 진수 서안편

중앙일보 2017.09.04 09:00






<올 유 니드 이즈 딜리셔스 푸드>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리조트에서 즐기는 휴양형, 항공권만 사서 훌쩍 떠나는 자유형, 가이드와 함께하는 관광형, 멋진 협곡을 찾아 떠나는 트래킹, 바다와 하늘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등 개인취향에 따라 여행객들은 목적지와 컨셉을 정하지만 공통적으로 모두가 여행에서 원하는 것은 ‘맛있는 현지 음식’이 아닐까? 이번에 하나투어에서 스타셰프 ‘오세득’과 함께 중국 서안으로 떠나는 맛있는 여행을 만들었다고 한다.

 
오세득 셰프와 함께하는 여행할 ‘맛’ 나네!

“냉장고를 부탁해”, “쿡가대표”등 다양한 TV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실력을 인정받아 스타성을 갖춘 오세득셰프와 함께하는 맛의 천국 서안 셰프투어! 최고급 품질의 식재료가 풍부한 서안에서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생선을 주재료로 각자 다른 조리법을 이용하여 경험하지 쉽지 않은 최고의 요리들을 준비 해 보았습니다. 중국의 향과 맛은 물론 각 음신들의 조화와 영양까지 생각 한 요리를 현지 레스토랑의 요리들과 함께 즐겨 주시길 바랍니다.
 
<10여개의 중국 요리와 함께 선보이는 셰프특선 4선>
셰프특선1. 론당
CNN선정 세계 최고의 음식 1위로 선정된 론당  
중국 모든 지역음식이 골고루 발달된 서안에서 세계 최고의 음식으로 선정된 론당을 선보입니다. 최고급 비프에 코코넛 오일과 특제소스를 곁들여 밥과 함께 즐기는 오세득 셰프의 ‘론당’을 기대해주세요!
 
셰프특선2. 마늘 돼지갈비
중국 서안의좋은 품질의 고춧가루와 양념을 이용하여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오세득 셰의 마늘 돼지갈비! 밥이 부족할 정도로 나의 식욕을 자극하는 바로 그맛! 서안 식재료와 셰프의 레시피의 만남은 어떨지 서안에서 확인해주세요.
 
셰프특선3. 오렌지 플레이버 치킨과 브로컬리
오렌지와 간장을 이용하여 소스에 바삭하게 튀긴 닭다리살을 곁들인 요리입니다. 서안의 풍부한 맛을 표현하는 10여개의 요리속에서 맛과 향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조화를 이루는 오세득 셰프의 닭요리를 기대해 주세요.  
 
셰프특선4. 영양 생선튀김요리
서안 레스토랑의 특선요리와 오세득 셰프팀의 콜라보레이션!, 중국식으로 기림에 바싹 튀긴 생선에 여러가지 향과 맛을 담고있는 소스를 곁들여 깔끔한 퓨전 생선요리를 만들었습니다. 시각과 후각으로 먼저 느끼시고 풍부한 맛도 함께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서안은?>
 
중국 서안은 13개 왕조가 수도가 선택했던 도시로 5천년 중국 역사의 중심이다. 예로부터 중국의 100년 역사를 보려면 상해로, 1,000년 역사를 보려면 수도 북경으로, 3,000년 역사를 보려면 서안으로 가라는 말이 있을 정도다. 중국 시진핑 주석의 고향이기도 한 서안은 현재 서부내륙의 중심도시이며 이탈리아의 로마, 이집트의 카이로, 그리스의 아테네와 더불어 세계 4대 고도시로 실크로드의 시작점이다. 자연스레 서양, 이슬람, 중국전역의 음식문화가 어우러져 독특한 영역을 형성 하여 맛의 천국이라 불린다.  
 
<상징적 관광지 2개>
 
세계 8대 불가사의 병마용&진시황릉
불멸의 생을 꿈꿨던 진시황이 사후 자신의 무덤을 지키게 하려는 목적으로 제작한 병마용은 서안시내에서 동북쪽으로 약 30KM, 진시황릉에서 북동쪽으로 1.5KM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1974년 농부가 우물을 파다가 우연히 발견하였으며 3개의 갱이 발견되었고 현재까지도 발굴이 진행 중입니다. 현재까지 발굴된 병마용은 같은 동작 같은 표정의 인형이 없어 그 신비함을 구경하려 전세계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화산>
중국의 5대악산중 하나인 화산 (華山) 은 중화사상 中華思想 의 화자의 유래로 중화정신의 뿌리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서안에서 서쪽으로 120KM떨어져 있는 화산은 5개의 봉우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오악 중에서도 산세가 가장 험난하기로 유명합니다. 보통의 산이 흙과 암석으로 이루어졌다면, 화산은 오로지 화강암으로만 되어 있어 큰 바위 덩어리 하나가 거대한 봉우리를 이루고 산 전체를 이루고 있어 매우 웅장합니다. 과거 황제중 어떤이도 화산의 정상에는 오르지 못하였지만 현재 서봉과 북봉에 각각 케이블카가 설치되어있어 편리하게 화산의 아름다운 전경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서안성벽>
서안성벽은 길이 12.9KM, 높이 12M, 폭 15M 로 성내 면적은 여의도의 4배가 넘습니다. 성벽위에 오르면 왕복 4차선 도로보다 넓은 성벽위에서 전동차가 달리기 때문에 만리장성을 경험한 관광객도 깜짝 놀라게 됩니다. 동,서,남,북문으로만 출입이 가능하여 교통체증이 심해져 과거 성벽을 무너뜨리자는 여론이 있었지만 시진핑의 아버지가 극구 반대하여 유지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당시에는 비판의 대상이 되었지만 현재는 서안시의 랜드마크임에는 물론 중국에 실존하는 성벽중 가장 완벽하게 옛 모습을 보존하고 있어 시진핑 주석의 인기에도 한몫을 했다고 합니다. 한국에는 신서유기1탄에서 이승기와 강호동이 자전거를 타고 여행하는 모습이 방영되어 인기가 있습니다.
 
위 상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