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성여대, 후기 학위 수여식 ··· 467명 학위 받아

중앙일보 2017.08.18 17:50
 덕성여대(총장 이원복)는 18일 오전 11시 덕성아트홀에서 ‘2016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학사 396명, 석사 68명, 박사 3명 등 총 467명이 학위를 받았다.  
 
이원복 총장은 훈사를 통해 “나무가 아닌 숲을 보는 능력과 깊고 넓게 바라보는 혜안을 갖춰 격변하는 시대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더욱 가치 있고 행복한 인생을 만들어 나가기를 바란다. 또 스스로를 사랑하고 존중하며 자신의 삶을 펼쳐나가기를 기대한다”며 격려했다.  
 
이어 김영숙 총동창회장은 “모든 순간의 선택이 자신의 미래를 결정한다는 사실을 꼭 기억했으면 한다”며 “사람들과 신뢰를 쌓으며 꿈을 이루어나가기를, 존경과 사랑 받는 삶을 살기를 바란다”고 축사를 전했다.  
 
학부 성적 우수 졸업생에게 수여되는 ‘우수상’은 중어중문학과 강자현씨 등 32명이 수상했다. 또 학부 재학 중 활발한 대외활동과 의미 있는 성과로 대학 발전에 기여한 손진희(일어일문학과)·이선아(컴퓨터학과)·진영서(디지털미디어학과)씨가 ‘덕성베스트공로상’을 받았다.
 
대학원 졸업생 가운데 연구 성과, 사회기여 활동 등이 뛰어난 학생에게 수여되는 ‘대학원공로상’은 박수민(이학석사)·윤미란(교육학석사)·김태윤(아동학석사)씨에게 돌아갔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