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TBC 뉴스룸' 출연 송중기, 클로징곡 '쉘부르의 우산 OST' 신청 이유

중앙일보 2017.07.27 21:52
배우 송중기가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영화 군함도와 예비신부 송혜교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사진 JTBC 뉴스룸]

배우 송중기가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영화 군함도와 예비신부 송혜교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사진 JTBC 뉴스룸]

배우 송중기가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영화 '쉘부르의 우산' OST를 뉴스룸 클로징곡으로 신청했다.
 
27일 송중기는 이날 방송된 JTBC '뉴스룸' 문화초대석에 출연해 영화 '군함도'와 예비신부인 송혜교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어 손석희 앵커가 '뉴스룸' 엔딩곡을 송중기에 부탁했고, 송중기는 '쉘부르의 우산' OST를 요청했다.
 
손 앵커가 "이 곡을 선택한 이유가 무엇이냐"고 묻자 송중기는 "얼마 전에 영화를 봤는데 좋았다"며 "솔직하게 말하면 결혼을 앞둔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곡"이라고 전했다.
 
이에 손 앵커가 "늦었지만 다시 한 번 축하한다"고 하자 송중기는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답했다.
 
배우 송중기는 지난 26일 개봉한 영화 '군함도'에서 광복군 특수부대 OSS 요원 박무영으로 출연했다. 송중기는 또 10월 31일 배우 송혜교와의 결혼도 앞두고 있다. 두 사람은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박광수 기자 park.kwangsoo@joongang.co.kr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