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서실 프랜차이즈 아카데미라운지, 공무원 교육 업체 에스티유니타스와 제휴

중앙일보 2017.07.27 14:47

프랜차이즈 독서실 브랜드 아카데미라운지(주)(대표이사 김영섭, 박상규)는 공무원 교육 업체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와 공무원 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제휴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ST Unitas는 ‘1%의 소수가 누리는 혜택을 소외된 99%도 누리게 해 주자’는 비전을 가진 에듀테크 기업이다. 지난 2010년 스타트 업으로 출발한 이래 영단기, 공단기, 스카이에듀 등을 통해 교육업계를 혁신해 왔으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에듀테크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ㆍ외에서 교육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한다. 지난 2월에는 미국 교육기업 ‘프린스턴 리뷰’를 인수한 바 있다.
 
아카데미라운지와 ST Unitas가 맺은 업무제휴계약은 ST Unitas의 효과적인 공무원 교육 컨텐츠와 수험관리기법을 전국 주요지역의 전용 독서실을 통해 수험생에게 제공함으로써 지역적, 거리적 격차 없이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카데미라운지의 김영섭 대표는 “독서실을 단순 시설제공에서 발전시켜 교육 컨텐츠와 결합시킨 아카데미라운지가 성인교육기업인 ST Unitas와 제휴계약을 맺어 공무원 수험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전국 각지의 수험생에게 단기합격의 가능성을 크게 열어주게 된 점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단순 인테리어 제공을 뛰어넘어 교육 컨텐츠와 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독서실이 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한편, 아카데미라운지는 7/27일 ~ 7/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제 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현재 75개의 센터 개설을 연말까지 120여개로 확장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예비창업자에게 독서실 창업모델을 제시하고 투자금의 규모에 따른 재무적 상담 및 성공을 위한 운영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