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트렌드] 브랜드 뉴스

중앙일보 2017.06.27 00:02 3면 지면보기
루이비통과 함께 여행 주제 소품 선봬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루이비통과 함께 ‘여행’을 테마로 한 한정판 소품을 선보인다. 여행용 캐리어에 부착하는 러기지 태그, 가방이나 소품에 부착하는 패치 등을 오는 8월 2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루이비통의 ‘비행하라, 항해하라, 여행하라’ 국제 순회 전시장 내 북스토어에서 판매한다. 관람 고객 전원에게 루이비통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이모티콘을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준다. 전시는 무료이며 루이비통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방탄소년단, CU플러스티머니 카드에 
 
편의점 CU가 한국스마트카드(티머니 발행사)와 함께 K팝 그룹 최초로 빌보드 뮤직 어워드를 수상한 ‘방탄소년단’과 손잡고 ‘방탄소년단 CU플러스티머니’ 카드를 29일 단독 출시한다. 이 카드는 총 8종으로 리더 랩몬스터를 비롯해 슈가·진·제이홉·지민·뷔·정국의 개성 넘치는 개인 컷 7종과 단체 컷 1종으로 구성됐다. 판매가격은 5000원. 총 25만 장 한정수량으로 전국 CU에서 판매한다. 편의점·대중교통·카페·패스트푸드·H&B숍 등 전국 10만 곳이 넘는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다. CU에서 해당 카드로 결제하면 CU 멤버십 2%가 자동 적립된다.
 
남녀 운동화 ‘엔피씨 유케이 FVS’ 출시 
 
리복 클래식이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운동화 ‘엔피씨 유케이 FVS(NPC UK FVS)’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에 판매한 엔피씨 유케이(NPC UK)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신발이다. 캔버스 소재로 계절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다. 신발은 고압과 고열에 고무를 접착하는 벌커나이즈 공법을 적용해 유연하고 부드러운 착화감과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색상은 블랙·화이트·그레이·인디고 등 총 네 가지다. 유니섹스 스타일로 남녀 구분 없이 모두 신을 수 있다.
 
팩트형 어린이 자외선 차단제 리뉴얼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피치앤드가 ‘피치앤드 선팩트’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영유아가 엄마처럼 재미있게 톡톡 두드려 바르는 팩트형 자외선 차단제(SPF 50, PA+++)다. 자외선·유해물질의 자극에 민감한 아이 피부를 고려해 파라벤·옥토크릴렌 같은 화학적 자외선 차단 성분을 넣지 않았다. 생후 6개월부터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피치앤드는 두 딸의 엄마이자 국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에서 오랜 기간 브랜드 매니저로 경력을 쌓아온 화장품 전문가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화장품에 패션과 놀이를 접목한 브랜드다. 가격은 2만5000원. 
 
미세먼지 실험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만 참여해도 바나나맛 우유가!
공유하기
광고 닫기

미세먼지 심한 날엔? 먼지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