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LOOK] 5월, 선물하기 딱 좋은 뷰티 신제품

중앙일보 2017.05.08 16:49

어버이날부터 성년의날까지 선물할 날이 가득한 5월. 사랑하는 이에게 어떤 선물을 할 지 아직도 정하지 못했다면 여자들이 좋아하는 다음 세 뷰티 브랜드의 신제품에 주목할 것.


설화수 퍼펙팅쿠션
FROM 나의 소중한 인연, 당신에게 행운을 담아
TO 당신의 환한 얼굴만 보면 미소가 절로 번지는 이가

(위부터) 설화수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15g×2 6만원대, 브라이트닝 리미티드 에디션 15g×2 6만5천원대.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아트 컬래버레이션으로 매년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여온 설화수 퍼펙팅쿠션. 올해는 풍속화를 모던한 감각으로 풀어내는 현대 회화 작가 홍지연과 협업해 아주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탄생시켰다. 행운과 풍요를 상징하는 길조, 황금새가 패키지 위에 내려앉은 것. 한 쌍의 황금새는 '인연'을 상징하는 붉은 실을 물고 매화 가지 위에서 노닐며 축복의 메시지를 전한다. 핑크빛 패키지의 퍼펙팅쿠션은 탁월한 커버력으로 하루 종일 처음처럼 지속될 뿐 아니라, 탄력 있고 윤기 흐르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 화이트 패키지의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은 빛 반사로 눈부시게 피어나는 피부를 경험하게 해준다. 목련 추출물 등을 함유해 매끈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 받는 이의 얼굴을 감동으로 더 환하게 밝히고 싶다면 피부 타입과 평소 쓰는 색상을 체크해서 구입하면 어떨까? 소중한 이에게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것이다.


샤넬 N° 5 로
FROM 소녀에서 이제 막 여인이 된 싱그러운 여친에게
TO 첫 번째 향수를 선물하는 행운을 잡은 남친이

샤넬 N° 5 로 50ml 14만8천원, 100ml 21만4천원.

선물은 물론 사람마다 취향을 타지만, 단언컨대 여자를 위한 선물로 샤넬을 고른다면 실패할 확률은 거의 제로다. 그리고 만약 그것이 그녀 인생의 첫번째 향수라면, 샤넬 N° 5 로(L’eau)가 정답. 마릴린 먼로로 대변되는 관능의 향이 N° 5라면 N° 5로는‘물’이란 뜻의 이름처럼 맑고 투명한 향이기 때문. 샤넬의 조향사 올리비에 폴주는 N° 5만의 전설적인 코드는 유지하면서도 오늘날에 어울리는 현대적인 향을 창조하기 위해 기존의 무겁고 파우더리한 요소는 배제하는 대신, 오렌지 껍질 향의 알데하이드를 부각했다. 레몬, 만다린의 시트러스 노트는 하늘에 닿을 듯 가볍게 발산되고, 재스민, 일랑일랑과 어우러지는 로즈가 아찔한 터치로 지나가고 나면 베티베르와 시더, 코튼처럼 부드러운 머스크 노트가 은은한 울림으로 남는다. 궁극의 상쾌함을 담은 21세기 버전의 N° 5 로는 보틀 역시 크리스털처럼 순수하게 빛난다. 다시 한 번 단언컨대, 여자라면 누구든 이런 향기를 선물한 사람을 절대 잊지 못할 거다!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앰플 데스까르고
FROM 요새 부쩍 주름을 고민하는 엄마에게
TO 엄마를 쏙 빼닮은 딸내미 드림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앰플 데스까르고 21 5ml×7개입 7만7천원.

늙어가는 엄마의 얼굴을 보는 건 딸에겐 슬픈 일이다. 첫째는 엄마의 주름 중 반은 내 탓인 듯 찔려서(!) 그렇고, 둘째는 현재 엄마의 얼굴이 곧 미래의 내 얼굴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이런 딸들에게 어버이날을 위한 최고의 선택은 바로 안티에이징 제품! ‘달팽이 크림’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이미 소문이 자자한 잇츠스킨에서 야심 차게 선보인 신제품,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앰플 데스까르고 21은 3주간 집중 사용하는 홈 케어 트리트먼트다. 피부 재생력이 뛰어난 달팽이 점액 여과물 21%에 항산화 작용이 탁월한 프로폴리스 추출물 21%를 더해 단기간에 달라진 피부를 실감하게 해준다. 주름 개선과 미백, 이중 기능성 인증까지 받은 고농축 앰풀임에도 워터리한 제형이라 빠르고 촉촉하게 스며드는 것도 장점. 20대는 노화 예방 효과를, 40대는 피부 톤과 함께 표정 주름까지 개선해 모녀가 함께 쓰기에도 좋다. 7개 앰풀이 하나의 세트로 구성되며 잇츠스킨 직영점과 GS홈쇼핑에서 구입할 수 있다.


PHOTOGRAPHER 김한준
EDITOR 이현정(lee.hyeonjeong@joins.com)
공유하기
광고 닫기